‘생리대 안전과’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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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C&B, 위생케어 브랜드 ‘코디앳홈’ 론칭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그룹 산하의 쌍용C&B(쌍용씨앤비)가 지속 성장을 위한 신사업 진출에 박차를 가한다. 쌍용C&B의 대표 브랜드인 ‘코디’의 서브 브랜드 개념으로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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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성 언더웨어 브랜드 바디듀, 안정성ㆍ기능성 인정받아
미세플라스틱의 일종인 화학흡수체(Super Absorbent Polymer, SAP)에 대한 유해성 논란이 계속되고 있다. 대표적으로 생리대와 기저귀에 주로 사용되는 SAP는 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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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치워크, 걸어서 기부하는 ‘딸들과 같이 걸어요, 29일 챌린지’ 실시
합리성과 안전성을 강조하는 생리대 브랜드 ‘29Days(주식회사 29일)’와 걷기 기반 헬스케어 앱 ‘가치워크(주식회사 페이백헬스케어)’는 함께 걷기만으로도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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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제가 약 됐다”…퇴출 위기 딛고 두 번째 ‘염색 샴푸’
“사형 선고받은 기분이었습니다. 논란 이후 매출이 10분의 1로 떨어졌으니까요. 이번에 2세대 제품을 내놓으면서 독이 될뻔한 규제를 약으로 만들었습니다.” 세계 최초로 염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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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 될 뻔한 규제 약으로 만들어”…‘퇴출 위기’서 살아난 모다모다
배형진 모다모다 대표가 26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코엑스 호텔에서 열린 모다모다, 비즈니스 전략 발표 및 신제품 출시 간담회에서 제품 소개 및 경영 전략을 발표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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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소비자의 선택] 자연의 색을 그대로 담은 안전한 생리대
쏘피 자연의색 무표백 속커버 여성용품 전문 기업인 LG유니참의 여성용품 브랜드 쏘피 자연의색 무표백 속커버가 ‘2023 소비자의 선택’ 여성위생용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