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해피콜’
검색결과
-
[대입 내비게이션] 2096명 선발, 수험생 위해 ‘정시모집 상담해피콜’ 운영
중앙대는 급변하는 사회 수요에 대응해 첨단산업 분야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AI 인재 육성을 위한 AI학과, 미래 산업 변화의 기반이 될 소재 분야 인재 양성을 위한 첨단소재
-
[2023 소비자의 선택] 고객을 최우선에 둔 경영 적극 실천
NH농협캐피탈 NH농협캐피탈이 ‘2023 소비자의 선택’ 서비스/금융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NH농협캐피탈은 농협금융지주의 100% 자회사로 고객우선을 최우선가치로 고객중
-
이마트24, 조용필 음반ㆍ뉴욕타임스 구독권 판매
이마트24는 이달 10일(일)까지 국민가수 조용필의 한정판 음반 ‘로드 투 트웬티-프렐류드 투(Road to 20–Prelude 2)’를 업계 단독으로 한정판매한다. 이는 편
-
[팩플] 은행도, 식당도 ‘AI 목소리’에 빠졌다…쑥쑥 크는 AICC
KT의 AICC를 도입한 기업 고객센터 현장. 사진 KT “대기 없이 24시간 상담 가능합니다.” 요즘 크고 작은 기업 홈페이지에는 이런 안내 문구가 쓰여 있다. 365일 언제든
-
[대입 네비게이션] 전공개방 모집서 학과별 모집으로 전환 … ‘상담해피콜’도 운영
중앙대학교가 2023학년도 정시모집에서 총 모집인원의 44%인 2178명을 선발한다. 가군·나군·다군 모두에서 학생을 선발해 수험생에게 폭넓은 선택 기회를 제공한다. 중앙대는 모
-
“네 바퀴 부담 덜겠다” 합리적 가격 전략 앞세운 타이어업계
금호타이어는 18일 타이어 방문 장착 서비스 ‘또로로로 서비스 렌탈’을 이마트24 편의점에서 운영한다고 밝혔다. [사진 금호타이어] 자신의 월급을 빼곤 모든 것이 오른다는 요
‘상담해피콜’에 대한 영상 검색결과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