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콘서트’
검색결과
-
K팝 걸그룹 ‘티켓파워’…도쿄돔 입성 빨라졌다
4세대 걸그룹의 도쿄돔 입성 시기가 빨라지고 있다. 뉴진스는 오는 6월 데뷔 1년 11개월 만에 도쿄돔에서 팬미팅을 연다. [사진 어도어] 지난해 8월 일본 도쿄돔. 관객들에 감
-
카라∙소시 6~7년 걸린 '도쿄돔 입성'…4세대는 3년도 안 걸렸다
지난해 8월 열린 걸그룹 에스파의 일본 도쿄돔 공연.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지난해 8월 일본 도쿄돔. 관객들에 감사 인사를 전하던 걸그룹 에스파 멤버 카리나가 양손으로 얼굴을
-
세븐틴·임영웅·아이유, 4만5000명 상암벌 ‘꿈의 무대’ 선다
가수 임영웅이 지난해 10월 10일 오후 인천 남동구 소래로 인천남동체육관에서 열린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2023 TMA)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신곡 안무를 선보이고
-
신동엽은 前여친도 만났다, 올해 K엔터 뒤집은 10가지 유료 전용
올해 K엔터 현장엔 산업적인 변화가 많았다. 연초부터 시작된 SM엔터테인먼트의 경영권 분쟁으로 SM은 카카오 품에 안겼고, 창업자 이수만을 배제한 경영을 시작했다. 하이브는 방탄
-
“호구 낚네” GD도 꼬집었다, 상 탈까봐 떠는 공포 시상식 유료 전용
팝의 본고장, 미국의 대표적 대중음악상은 그래미 어워즈(Grammy Awards)다. 그렇다면 한국 대표 대중음악상은? … 풀기 어려운 문제다. 우리에게 대중음악상이 없어서
-
사흘씩만 열어도 580억 번다…‘블핑 자전거’ 장사하는 법 유료 전용
최근 K팝 산업에서 가장 자주 볼 수 있는 마케팅은 ‘팝업 스토어’다. 팝업(Pop-up)은 ‘짧은 기간 동안 임시로 운영하는 매장’을 뜻한다. ‘다시는 살 수 없다’는 한정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