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유 시장’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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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0년 분유 명가의 저출생 타개책…네슬레, 노인식 만든다
160년 전통의 분유명가 네슬레. 타스=연합뉴스 세계 최대 식품 회사이자 유아용 조제분유 시장을 연 네슬레의 최고경영자(CEO)가 출산율 하락에 따라 노령인구에 식품을 공급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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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장님이 용돈 2억 쐈다…부영그룹 김 대리 목돈 비밀
━ ‘출산·육아 복지’ 소매 걷은 기업들 ■ 경제+ 「 “1억원을 주면 아이를 낳겠습니까?” 이 질문에 국민 63%가 ‘OK’ 했다. 한때 황당하게 여겨졌던 ‘현금 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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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심은 편의점 도시락 먹고, 후식은 ‘백화점 빵’ 사는 이유 유료 전용
“여보 우리 애 학원 줄일까?”…고물가에 교육비까지 졸라맨다 직장인 점심값 1만원 시대…소비 줄이려 도시락 싼다 “너무 비싸” 과일선물 실종…지갑 닫힌 대목, 소상공인 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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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당일배송' 시작했다…탈쿠팡 고객 유혹, 구독료도 인하 [팩플]
네이버가 15일부터 당일배송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연합뉴스 이커머스 업계 ‘탈(脫) 쿠팡’ 고객 잡기가 계속되는 가운데, 네이버가 당일 배송을 시작했다. 자체 물류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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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2 젖소'가 바빠졌다…저출산에도 매출 7배 오른 이 우유
어린이가 서울의 한 대형마트 우유 진열대 앞을 지나가고 있다. 연합뉴스 저출산이 장기화되면서 우유 시장이 바뀌고 있다. 유아동 소비자가 계속 줄자 유(乳)업체들이 소화·흡수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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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령화에 175조 매물 폭탄…국민연금發 쇼크 피할 종목 [저출산시대 자산관리②] 유료 전용
■ ‘저출산 시대 자산관리’ by 머니랩 「 대한민국 완전히 망했네요. 그렇게 낮은 출산율은 들어본 적도 없어요. 한국의 합계 출산율이 0.78명(2022년)이라는 얘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