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추얼 협업’
검색결과
-
음방 1등 찍고, 팬콘서트도 연다…찐 아이돌 밀어내는 이들
그룹 플레이브(PLAVE)는 MBC '음악중심' 1위, 콘서트 전석 매진 등 버추얼 그룹으로 새 역사를 쓰고 있다. 사진 블래스트 버추얼 그룹 최초로 지상파 음악방송 1위까지
-
"메타버스∙게임 웹3.0 시장 선점" 디지털제국 꿈꾸는 日 [트랜D]
1980년대 이후, 일본 경제는 장기 불황의 그늘에 머물렀습니다. 이른바 '잃어버린 30년'이라 불리는 시기죠. 일본은 웹2.0 시대의 기회를 충분히 활용할 수 없었습니다. 하
-
[힘내라! 대한민국] 휴게 공간·팝업스토어 결합 ‘에픽 서울’ 오픈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에 선보인 ‘에픽 서울(EPIC SEOUL)’이 남성 5인조 버츄얼 아이돌 ‘플레이브’ 팝업스토어로 꾸며져 있다. [사진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은 이달
-
[힘내라! 대한민국] 첨단산업에 AI·빅데이터 입혀 미래 먹거리로 키운다
악화된 경영 환경 속에서도 성장동력 확보에 나선 국내 기업들 성장 분야 기술 확보 위해 집중 투자 초거대 AI 개발해 분야별 맞춤 활용 매 분기 디지털 강의·혁신사례 발표 친
-
'운동 유튜버'가 만든 걸그룹…다른 생태계 가진 아이돌 온다
'300만 유튜버' 김계란과 그가 기획한 걸밴드 QWER. 사진 타마고프로덕션 308만 구독자를 보유한 ‘운동 유튜버’ 김계란은 지난해 10월 걸밴드 QWER(큐더블유이알, 쵸단
-
페스티버, 버츄얼 뮤지션 사공이호 컬렉션 출시
테크 액세서리를 중심으로 성장한 글로벌 기업 슈피겐코리아의 신규 브랜드 페스티버가 노느니엔터테인먼트의 버츄얼 뮤지션 사공이호와 첫 테크 악세사리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