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인수’
검색결과
-
"1분기 1500억원어치 팔렸다"…中서 난리난 '동동신' 정체
중국의 패션 브랜드 'GOODBAI'와 크록스(Crocs)가 함께 콜라보 하여 내놓은 클로그가 중국 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웨이보(微博) 갈무리 최근 중국에서 폭발적인 인
-
[이철민의 마켓 나우] K뷰티 2차 전성기, 과거와 어떻게 다를까
이철민 VIG파트너스 대표 이른바 K뷰티 산업이 제2차 전성기를 누리는 중이다. 한류 붐을 타고 중국을 중심으로 형성되었던 2017년까지의 1차 전성기와는 사뭇 다른 양상이 전개
-
세종대 세칸 스튜디오-재담미디어 협력작, 일본 라인망가 진출
▲ 일본 라인망가에 진출한 세종대 만화애니메이션텍 세칸 스튜디오와 재담미디어가 공동제작한 〈신은 주사위놀이를 하는가〉의 일본어판 포스터 세종대학교(총장 배덕효) 창의소프트학부 만
-
잘 넘어지는 바이든도 택했다…나이키 집어삼킬 '못생긴 운동화' [비크닉 영상]
■ b.트렌드 「 아무 의미 없어 보이는 일들도 반복되면 의미가 생깁니다. 일시적 유행에서 지속하는 트렌드가 되는 과정이죠. 트렌드는 같은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의 욕망과 가치
-
머스크의 또다른 도발…X “합의된 성인 콘텐트 게시 허용”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가 지난해 6월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한 콘퍼런스에서 발언하고 있다. 로이터=연합뉴스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대주주로 있는 소셜미디
-
美 애틀랜틱·복스미디어도 오픈AI 손잡았다… 속속 계약체결
로이터=연합뉴스 챗GPT 개발사 오픈AI가 미국 잡지 및 인터넷 매체의 콘텐트 사용을 위해 잇달아 계약을 맺었다. 챗GPT 훈련을 위해 검증된 뉴스 매체들과 계약에 속도를 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