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관광브랜드 부문’
검색결과
-
경희사이버대학교, 2024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모집
경희사이버대학교(총장 변창구)는 오는 6월 1일부터 2024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모집을 진행한다. 경희사이버대학교는 2001년 설립된 최초의 사이버대학으로 ‘문화세계의 창
-
[미래의 대학, 사이버 대학교] 학생 중심 학습관리시스템 개발 운영…국내 최대 1만9184명 재학생 수 보유
한양사이버대학교는 6월 1일부터 7월 12일까지 2024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모집을 진행한다. 지난 2002년 개교한 한양사이버대학교는 현재 학부과정 1만7987명, 석사
-
[2024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유네스코 세계지질공원에 도전
단양지질공원 단양군청의 단양지질공원이 ‘2024 고객사랑브랜드대상’ 국가지질공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 2020년 단양군 전체가 국가지질공원으로 인증됐다. 단양은 한
-
[2024 고객사랑브랜드대상] 고객 감동 실현한 부문별 42개 브랜드 선정…안경전문점 ‘다비치안경체인’ 13년 연속 대상
중앙일보 후원, 중앙선데이 주최 ‘2024 고객사랑브랜드대상’ 발표 ‘고객사랑브랜드대상’이 올해로 14회를 맞았다. 우수한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 감동을 넘어 국내 소비자에게
-
[올해의 도시설계대상] 사람이 사는 세상, 그 공간을 바꾸다
━ 대상-종합부문 | 전라남도 순천시 순천, 도시공간 혁신으로 대한민국을 흔들다 ◆순천, 도시공간 혁신으로 대한민국을 흔들다=순천만국가정원의 ‘오천그린광장’과 ‘그린아일
-
[월간중앙] 파워인터뷰 | “기업과 사람 몰리는 대전의 반전매력 기대하세요”
대전역·꿈돌이·성심당 등 세대별 추억 깃든 콘텐트로 ‘노잼’ 탈출 우주항공·국방 등 4대 전략산업 집중해 글로벌 경제도시로 도약 이장우 대전광역시장은 11월 8일 월간중앙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