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세점 패밀리콘서트’
검색결과
-
[중국 콘텐츠 산업동향] IT 융합으로 비상하는 중국 공연 음악시장
2022 년 중국에서 가장 높은 티켓 판매 수익을 기록한 콘서트 및 뮤직 페스티벌 공연은 '2022 창사 딸기 뮤직 페스티벌(長沙草莓音樂節)'이었다. 사진은 '2023 창사 딸기
-
호텔에서 테마파크, 면세점까지…한국의 문화·관광산업 선도
━ 창립 50주년 맞은 호텔롯데, 100년 지속 가능한 기업으로 새로운 도약 나서 한국 관광산업 발전을 이끈 호텔롯데가 올해로 창립 50주년을 맞았다. 1973년 5월 5
-
휴가비 등 600억 쏘고, 큰손 日·中 맞춤공략…尹정부 관광 대책
정부가 K-관광을 앞세운 내수 활성화 대책을 새로 내놨다. 국내 관광 회복을 위해 3만원 숙박쿠폰, 10만원 휴가비 지원 등 600억 원 규모의 재정을 투입하고, 방한 관광객 1
-
[골든브랜드] 온·오프라인 넘어선 면세쇼핑 경험 제공
면세점 부문 롯데면세점이 ‘CES 2022’에 참가해 초실감형 메타버스 콘텐트를 선보였다. 롯데면세점이 ‘2022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면세점 부문’에서 골든브랜드로
-
[골든브랜드] 디지털 전환, 해외 사업 확대로 채널 다각화
롯데면세점이 ‘2021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면세점 부문’에서 골든브랜드로 선정됐다. 국내 1위, 세계 2위 면세점인 롯데면세점은 발 빠른 디지털 전환과 적극적인
-
[비즈스토리] 코로나 블루 물럿거라 ! 창립 40돌 기념 ‘랜선패밀리콘서트’
올해 롯데면세점 패밀리 콘서트는 ‘언택트’ 방식을 도입해 고객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 사진은 롯데면세점 모델 방탄소년단의 지난 2018년 공연 모습. [사진 롯데면세점] 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