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뗑킴’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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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MZ들, 한국 옷 사러 오픈런…오사카에 부는 K패션 열풍
지난달 21일부터 27일까지 국내 디자이너 패션 브랜드 마뗑킴의 오사카 한큐 백화점 팝업스토어가 열렸다. 방문객들이 개점 시간을 앞두고 입장을 위해 줄지어 서있다. 사진 하고하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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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화점 사양산업? 요즘은 ‘MZ성지’
유럽풍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여의도 더현대 서울 H빌리지. [사진 현대백화점] 백화점 업계가 ‘미래 고객’인 MZ세대를 겨냥한 마케팅을 강화하는 동시에 조직문화 혁신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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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루샤' 없이 연매출 1조 찍었다…'MZ 성지' 된 더현대 서울
정지영 현대백화점 사장(왼쪽 다섯째)이 지난달 27일 경기 부천시에 있는 현대백화점 중동점을 찾아 직원들과 소통하고 있다. 사진 현대백화점 백화점 업계가 ‘미래 고객’인 MZ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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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보세'의 재발견, 백화점이 모셔간다…1000억 매출도 눈앞 [비크닉]
최근 패션 업계에서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K-브랜드’의 위상입니다. 대형·수입 브랜드에만 집중되던 관심이 ‘K-컨템포러리(contemporary·동시대의)’로 분류되는 신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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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백화점, K-패션 ‘진주 브랜드’ 찾는다
롯데백화점과 서울시가 함께하는 ‘서울 라이프, 서울 스타일’ 행사 포스터. [사진 롯데쇼핑] 롯데백화점은 서울시, 한국콘텐츠진흥원과 손잡고 K-패션 지원에 나선다고 11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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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의 마르디 찾아라’…롯데百, 서울시와 K-패션 육성 나선다
고객들이 서울 송파구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 있는 패션 브랜드 '마르디 메크르디' 매장에 입장하기 위해 대기하고 있다. 사진 롯데쇼핑 롯데백화점은 서울시, 한국콘텐츠진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