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돔 페리뇽’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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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하이엔드] 자연과 사람의 조화를 풀어낸 마법 같은 이 샴페인
눈앞에 일본 교토가 한 폭의 그림처럼 펼쳐진다. 하늘 한쪽이 어둑해지는가 싶더니 부드러운 보랏빛 노을이 마치 물에 물감이 퍼져나가듯 하늘을 채워나간다. 일본 교토 히가시야마 산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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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하이엔드] 우리만의 길을 가련다...시계 명가 오데마 피게가 남다른 길을 가는 이유
“너무 많아서 무엇부터 이야기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어디 보자. 두바이에서 공개한 마블과의 협업 컬렉션이 있었고…(중략) 12월 마이애미 아트 바젤까지 쉴 틈이 없을 것 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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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강에 요트 띄운 샴페인회사 CEO "韓, 1990년대 日 보는 듯"
“한국이 지난해 처음으로 찰스 하이직의 수출 국가 톱10에 진입했어요. 1990년대 초호황을 누렸던 일본처럼 빠르게 성장하고 있지요. 럭셔리 브랜드에 대한 이해도가 높다는 것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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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하이엔드] 엔데믹 시대, 명품은 여전히 잘 팔릴 것인가...럭셔리 시장의 미래 전망
“팬데믹 호재가 끝났다.” 실질적인 엔데믹 시대에 들어서며 소비재 업계엔 이 말과 함께 비상 알람이 켜졌다. 코로나 19로 결핍된 일상을 보상받고 싶은 마음에 발현됐던 ‘보복소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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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술' 키운다고?…'와인직구' 되고, 韓위스키는 온라인 막으면서? [김태경이 소리내다]
정부가 한국 술의 세계화를 추진하는 가운데 유통규제를 풀어야 한다는 목소리가 나온다. 그래픽=김영옥 기자 yesok@joongang.co.kr 국세청에 따르면 지난해 주류 수입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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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igh Collection] 명품 로커, 시계 명가의 얼굴이 되다
록계의 대부 레니 크라비츠 예거 르쿨트르 홍보대사 활동 사진= 예거 르쿨트르 190년 역사의 스위스 파인 워치 브랜드 예거 르쿨트르가 미국 가수 레니 크라비츠(Lenny 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