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미디어 업계’
검색결과
-
올림플래닛, MBC와 함께 '가서 보는 예능' 시대 열어
뉴미디어의 발전으로 시청자들의 예능 프로그램 소비 습관이 크게 변했다. 다양한 미디어 채널을 통한 콘텐츠 소비는 물론, 모바일 기기를 통한 콘텐츠 재생산도 활발하다. 이러한
-
세종사이버대 디지털마케팅학과, ‘데이터기반 의사결정, 마케팅성과분석 및 최적화’ 특강 실시
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신구) 디지털마케팅학과는 지난 1월 24일 ‘데이터기반 의사결정, 마케팅성과 분석 및 최적화’ 특강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특강은 닐슨IQ의 Busi
-
“‘AI 세계’ 가속도…제품·서비스에 담을 콘텐트 고민해야”
라이프-에릭 린트너 IFA 최고경영자(CEO). 고석현 기자 “인공지능(AI)의 홍수다. 삼성전자가 ‘AI 스마트폰’을 선보인다고 하고, TV에도 AI가 탑재되는 등 어느 곳
-
영화 한 편을 23개로 쪼갰다, 잘나가는 OTT도 쩔쩔맨 ‘적’ 유료 전용
■ ❓살아남을 방법이 있을까, 깊어가는 고민 「 콘텐트 산업에서 OTT는 이미 대세. 그동안 방송의 핵심이자 절대 갑이었던 각 유선 채널, 영화의 유통 중심이었던 극장 업계는
-
“커피 사와! 네 거 빼고!” 이런 박명수 18년 돌보는 이유 유료 전용
야야야~! 커피 사 와! 네 거 빼고! 박명수가 카드를 내밀며 매니저를 찾는다. 모르는 사람이 했다면 직장 내 괴롭힘 신고감인데, ‘호통개그 1인자’ 박명수가 하니 주변에서 웃음
-
너 양성애자지? 먼저 알았다…넷플릭스 ‘첫 화면 2억개’ 비밀 유료 전용
■ ❓넷플릭스의 두 얼굴 「 좋은 콘텐트 독점 vs K콘텐트 세계화의 첨병 넷플릭스는 국내 콘텐트 산업의 호재일까 혹은 악재일까. 양날의 칼, 혹은 아수라 백작처럼 단정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