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인권’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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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팔리는 작품'에 집중, 넷플의 연상호 편애가 불안한 이유
━ 오동진의 전지적 시네마 시점 연상호 감독이 만든 넷플릭스 6부작 드라마 ‘기생수 더 그레이’. [사진 넷플릭스] 요즘 넷플릭스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6부작 드라마 ‘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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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기생수’ 변종 액션, 상모 돌리기에서 따왔다
일본 작가 이와아키 히토시가 7년 동안 연재한 동명의 만화를 원작으로 한 넷플릭스 6부작 시리즈 ‘기생수: 더 그레이’. 기생 생물이 인간 세상에 침투한다는 원작의 설정을 가져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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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간 뇌 빼앗는 기생생물 등장…'한국판 기생수' 놀라운 이유
지난 5일 공개된 넷플릭스 6부작 시리즈 '기생수: 더 그레이'는 지구에 떨어진 의문의 기생 생물이 인간의 뇌를 장악해 세력을 넓혀가며 벌어지는 일을 다룬다. 사진 넷플릭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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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리아서 크리스피 도넛 판다? '적과의 동침' 이렇게 돈 번다
매장 안에 매장…F&B 업계의 숍인숍 트렌드 패션숍 안에 라면가게, 은행 속 카페 매장 운영 부담 덜고 소비자는 늘어 많은 팬 확보한 브랜드와 협업 통해 제품을 알리고 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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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 브랜드와 라면, 가전제품과 커피…한 지붕 두 가족, 그 이유는 [쿠킹]
‘뭉쳐야 산다’ 소비자의 체류 시간을 확보하고 새로운 고객을 만들기 위한, F&B업계 고민이 낳은 풍경이다. 패션·금융·가전 등 전혀 다른 업계의 브랜드와 ‘한 지붕 두 가족’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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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oking&Food] 유럽부터 남미까지K라면 열풍, 세계를 끓이다
서민 음식에서 수출 효자 된 한국 인스턴트라면의 60년 역사 77개. 세계라면협회(WINA)가 발표한 한국인 한 명이 1년에 먹는 라면의 개수다. 닷새에 한 번꼴로 라면을 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