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디지털’
검색결과
-
[소년중앙] 통일대교 건너 제3땅굴부터 도라산역까지, DMZ에서 이어 보는 과거·현재·미래
분단의 상징에서 생태계 보고·평화 공간으로 ‘DMZ’ 6월은 ‘호국보훈(護國報勳)의 달’입니다. 국토방위에 목숨을 바친 이의 충성을 기리는 6월 6일 현충일, 한국전쟁이 일어
-
"가장 왕성한 구매력"…김난도가 주목한 '영 피프티'의 속살 [비크닉]
■ b.피셜 「 잘 만들어진 브랜드는 특유의 세계관을 가지고 있어요. 흔히 브랜드 정체성, 페르소나, 철학이라고 말하는 것들이죠. 그렇다면 이런 브랜드의 세계를 창조하는 사람들
-
'나도 양양 모델' 고고양양, 인증샷 부르는 AR필터 공개
고고양양 ‘AR 포토’ 사용 예시(*AI로 생성한 그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마이스·관광 산업 디지털전환 선도 기업 이즈피엠피(대표 한신자, 최학찬)가 관광객에게 더욱 풍부한 경
-
[issue&] 디지털 마케팅 분야 교육 프로그램 개발…산학협력 위해 드림인사이트와 업무협약
국민대학교 지난 23일 국민대 경영대학원과 디지털 마케팅 그룹 드림인사이트는 디지털 마케팅 산학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하고 디지털 마케팅 분야의 실무 능력을 갖춘 인재 양성
-
한·일·중 정상 “동북아 평화 공동책임”…한반도 비핵화엔 입장차
윤석열 대통령과 기시다 후미오(岸田文雄) 일본 총리, 리창(李强) 중국 총리는 27일 청와대 영빈관에서 9차 3국 정상회의를 했다. 한ㆍ일ㆍ중 정상회의가 열린 건 2019년 12
-
[사설] 한·일·중 정상회의, 동북아 안보 안전핀 되길 기대한다
━ 오늘 4년5개월 만에 3국 정상회의 재개돼 ━ 북한 비핵화와 시진핑 답방의 전기 삼아야 윤석열 대통령과 기시다 후미오 일본 총리, 리창(李强) 중국 국무원 총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