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뷰티아이템’
검색결과
-
핑크원더, 롯데면세점 명동 본점 입점
글로벌 호호바 전문 브랜드 핑크원더(PINKWONDER)가 12일 롯데면세점 명동 본점에 입점했다. 디올, 불리, 바이레도 등 명품 브랜드 밀집 층이기도 한 11층에 입점해 국내
-
알리, 마동석까지 데려왔다…쿠팡은 안녕하십니까 유료 전용
Today’s Topic‘중국불패’의 공습, 쿠팡은 괜찮습니까 대륙불패일까, 난공불락일까. 중국 3대 직구 앱 알리익스프레스·테무·쉬인의 공습이 거센 가운데 국내 쇼핑 앱(커머스
-
윙크, ‘만남과 발견’ 컨셉으로 브랜드 리뉴얼 진행
윙크컴퍼니(WINC COMPANY, 대표 이승준)가 운영하는 뷰티렌즈 커머스 플랫폼 ‘윙크’가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공개하고 애플리케이션(App) 및 관련 웹사이트를
-
틱톡 조회수 대박나는 법? ‘안유진 참치’에 힌트 있다 유료 전용
K엔터테인먼트는 숏폼(1분 미만의 짧은 동영상)의 ‘기폭제’다. 숏폼 플랫폼 틱톡에서 검색어 ‘해시태그(#) 케이팝’은 누적 조회 수 4148억 회를 기록했다. 이는 ▶힙합(69
-
[R&D 경영] 마녀공장 등 인기 브랜드 입점 … K-뷰티 성지로 우뚝
신세계면세점 최근 신세계면세점에 입점한 ‘마녀공장’의 제품들. 전 세계 65개국에 진출해 전체 매출의 56%를 해외에서 거둔 K-뷰티 신흥강자 브랜드다. [사진 신세계면세점]
-
[비즈스토리] 총 5000억원 규모 ‘대한민국 광클절’ 행사 5일 만에 주문 90만 건 돌파
롯데홈쇼핑 올해 5회를 맞은 ‘대한민국 광클절’은 5000억원 규모의 물량을 준비해 진행 중이다. 110억원의 쇼핑 지원금을 제공한다. [사진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 ‘대한민국
‘국내외 뷰티아이템’에 대한 영상 검색결과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