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중심 경영’
검색결과
-
[대한민국 플래티넘 콜센터] 콜센터 업무 범위 넓혀…전화 한통으로 해결
NH농협손해보험(대표 서국동·사진)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손해보험 산업 우수콜센터로 10년 연속 선
-
[대한민국 플래티넘 콜센터] 시니어전담팀에 이어 MZ전담팀 신설…본인인증 도입, 금전 피해 발생‘0’기록
삼성화재(사장 이문화·사진)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손해보험(장기, 일반/자동차 전 부문) 산업 우수
-
세일즈포스코리아-국민대 경영대학원, AI·디지털마케팅 협력 MOU
세일즈포스코리아(태블로 한국 사업총괄 대표 위장영)와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원(원장 최병구)이 지난 5월 30일 인공지능(AI)/빅데이터 및 디지털마케팅 분야의 교육프로그램 발굴과
-
[상생 경영] ‘맘키즈클럽 플러스’ 365일 할인혜택 풍성
이마트 이마트는 만 13세 자녀 이하 자녀를 둔 고객을 위한 ‘맘키즈클럽 플러스’를 새롭게 개편했다. [사진 이마트] 이마트가 ‘맘키즈클럽 플러스(이하 맘키즈클럽)’를 새롭게
-
법무법인(유) 세종, ‘국제상속의 주요 쟁점’ 세미나, 오는 6월 11일 개최
‘국제상속의 주요 쟁점’ 세미나 포스터 법무법인 세종(유)(이하 ‘세종’)(오종한 대표변호사)의 미래상속세연구소가 오는 6월 11일, 세종 23층 세미나실에서 ‘국제상속의 주요
-
정부 쫄쫄 따라가면 돈 번다, 가장 이득 볼 ‘한국 위성주’ 유료 전용
각국 정부가 앞다퉈 투자하고 매년 반도체만큼 성장하는 산업이 있다. 인공지능(AI)도 아닌데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와 제프 베이조스 아마존 창업자가 각축전을 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