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장성’
검색결과
-
“파격 요금제로 통신시장 메기 역할” vs “마케팅 자금력 의문”
━ ‘제4 이통사’ 스테이지엑스 출범 눈앞 12만8100원. 통계청이 집계한 지난해 국내 가정의 한 달 평균 통신비 지출액이다. 3년 전인 2020년에도 높은 가계통신비(
-
[Cooking&Food] 초코파이·빼빼로 등 70개국 수출…글로벌 종합식품기업으로 자리매김
사명 변경 1주년 맞은 ‘롯데웰푸드’ 작년 기준 글로벌 매출액 약 1조원에 달해 인도 국민 간식으로 자리 잡은 ‘초코파이’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제로’도 론칭 이창엽 롯
-
[팩플] “로봇이 택배 찾아 커피 사서 책상까지”…카카오, ‘브링’ 출시
카카오모빌리티(이하 카모)가 로봇 배송 서비스 ‘브링(BRING)’을 22일 공개하고, 상용화에 나선다. 로봇의 이동을 고려해 설계되지 않은 기존 사무실·호텔·아파트 등에서도 곧
-
장기이식만 2.5만건 달성…5명 중 1명은 이 병원서 새 삶 찾았다
서울아산병원 간이식팀이 지난 17일 말기 간경화를 앓는 환자에게 간이식 수술을 하는 모습. 사진 서울아산병원 서울아산병원이 장기이식 수술 누적 2만5000건을 달성했다고 18
-
씨디엠소프트, SMTP 릴레이 서비스 '프링고' 출시
2024년 4월 (주)씨디엠소프트(대표 안유석)가 자체 개발한 SMTP 릴레이 서비스인 '프링고'를 출시했다. 해당 서비스는 기존 구글, 아마존, 트윌리오 등의 나스닥 상
-
그냥 메신저라고?…텔레그램의 진화, 블록체인으로 돈 번다 [트랜D]
텔레그램은 15억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매월 9억 명 이상이 사용하는 글로벌 메시징 플랫폼입니다. 텔레그램은 웹2.0의 대표적인 플랫폼에서 웹3.0으로 전환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