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버터’
검색결과
-
뻔한 초콜릿? 뜨는 캐릭터 다 넣었다…편의점 '밸런타인' 전쟁 [비크닉]
①밸런타인데이 ②설날 ③화이트데이 ④추석 ⑤빼빼로데이 편의점 업계에선 위 다섯 개 보기를 ‘5대 메이저’라고 부릅니다. 1년 중 역대급 매출을 낼 수 있는 날이죠. 새로운
-
‘꼼수 인플레’ 꼼짝마…고지 없이 용량 줄이면 과태료 추진
#서울의 한 대형마트에서 서울우유협동조합의 체다치즈 20매들이 제품은 8980원에 판매되고 있다. 6개월 전과 가격은 같지만, 자세히 보면 용량은 400g에서 360g으로 40g
-
맥주·만두·치즈, 말도없이 용량 줄였다…소비자원 공개한 브랜드
13일 서울의 한 대형마트에서 시민들이 치즈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뉴스1 # 서울의 한 대형마트에서 서울우유협동조합의 체다치즈 20매들이 제품은 8980원에 판매되고 있다. 6
-
우리 국민이 즐겨 찾는 스낵 1위 '새우깡'…아이스크림·만두는?
서울 시내 대형마트의 스낵 판매대 모습. 연합뉴스 지난해 우리 국민이 가장 즐겨 찾은 스낵 과자에는 농심 '새우깡'이, 아이스크림에는 롯데웰푸드 '월드콘'이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
-
하이볼에 밀리고 협업 치중 역효과, 김 빠진 수제맥주
━ 수제맥주 인기 왜 시들해졌나 “곰표맥주요? 한때는 없어서 못 팔았는데, 요샌 찾는 사람이 없어서…. 매장에 없는 줄도 몰랐네요.” 지난 1일 서울 마포구에 있는 편
-
먹태깡 품귀에도 생산라인 안 늘리는 농심, 왜
농심 먹태깡이 품귀 현상을 빚고 있다. 사진은 지난 19일 서울 시내의 한 대형마트 스낵 코너. 먹태깡 가격표에 품절 표시가 돼 있다. [뉴스1] 농심 ‘먹태깡’이 신드롬급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