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크리스피’
검색결과
-
[골든브랜드] 가성·가심비 반영한 다양한 캠페인 운영
패스트푸드점 부문 롯데리아가 ‘2022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패스트푸드점 부문’에서 골든브랜드로 선정됐다. 롯데GRS의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는 1979
-
햄버거도 줄줄이 인상…맘스터치도 300원↑ 맥도날드는…
맘스터치 새해 들어 햄버거 제품의 가격이 줄줄이 오르고 있다. 28일 프랜차이즈 업체 맘스터치는 내달 3일부터 버거와 치킨 제품의 가격을 각각 300원, 900원씩 인상한다
-
[맛있는 도전] 코로나로 어려움 겪는 이웃 위해 가정간편식 3900박스 푸드뱅크에 기부
제너시스 비비큐 BBQ 본사 직원이 지난 9일 지역의 취약가정에 전달할 가정간편식 박스를 푸드뱅크 직원과 함께 트럭에 싣고 있다. [사진 BBQ] 국내 최대 치킨 프랜
-
35년 장인 '2200원 라면' 승부수…"밤에 먹고자도 안 붓는다"
한국인이 쌀밥만큼 자주 먹는 음식이 있다. 바로 인스턴트 라면이다. 세계라면협회에 따르면 한국인의 1인당 라면 연간 소비량은 76개다. 전 국민이 4~5일에 한 번은 라면을 먹는
-
[국가 브랜드 경쟁력] 가성비·가심비 높은 햄버거 제품 선보여
패스트푸드 업종에서는 롯데리아가 78점으로 10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맘스터치가 76점으로 2위, 버거킹과 맥도날드가 각각 74점으로 공동 3위를 차지했다. 롯데GRS의
-
[맛있는 도전] ‘착한점심’ 메뉴 늘리고 가격은 할인
핫크리스피버거를 더블 패티로 한 한정 신제품인 더블핫크레이지버거. [사진 롯데GRS] 롯데GRS가 운영하는 롯데리아가 가성비 소비 트렌드에 맞춘 고객 혜택을 확대하고 있다. 롯데
‘핫크리스피’에 대한 영상 검색결과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