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광고자율심의기구’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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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술 마시고 싶다" 10대 홀렸다…잘 나가던 유튜브 '술방' 제동
국제암연구소(IARC)는 술을 1군 발암물질로 분류하고 있지만, 지난해 국립암센터가 실시한 인식도 조사 결과 한국인 66.4%는 이 사실을 모르는 것으로 나타났다. 사진 한국건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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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거짓말, 걸러낼 수 있을까…내년 총선, ‘가짜 뉴스’와의 전쟁 유료 전용
Today’s Topic‘메이드 바이 AI’… 가짜뉴스와의 전쟁 “여러분, 저는 사실 인공지능(AI)입니다. 혹시 제가 에이브러햄 링컨으로 보인다면 그것 또한 AI의 탓이라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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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배 가리려다 강도짓까지 가렸다…'편의점 시트지' 뜯어낸다
편의점 안의 각종 담배 광고를 가리기 위해 유리 벽에 붙이는 반투명 시트지가 도입 약 2년 만에 사라질 전망이다. 근무자 안전을 위협한다는 업계 반발이 지속하고 있고, 규제 실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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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 다음은 네이버? 정부·여당 집중포화
네이버가 정부 여당의 포화를 맞고 있다. 핵심은 네이버의 중개다. 뉴스·정보·상품 유통에서 배송까지, 직접 손을 대기보다 생태계 조성과 연결을 강조하며 중개로 커 온 네이버가 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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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팩플] ‘중개’로 큰 네이버, 뉴스·쇼핑 양뺨 맞나…여당발(發) 규제 급물살
경기 성남시 분당구 네이버 본사. [뉴스1] 네이버가 정부 여당의 포화를 맞고 있다. 핵심은 네이버의 중개다. 뉴스·정보·상품 유통에서 배송까지, 직접 손을 대기보다 생태계 조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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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희딸 9㎝ 컸어요" 후기도 속임수...'키크는 영양제' 대거 적발
건강기능식품으로 오인시키는 광고. 사진 식품의약품안전처 식품의약품안전처는 16일 온라인 쇼핑몰과 SNS에서 어린이 키성장 효능을 광고하는 식품·건강기능식품 관련 게시물을 집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