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란샵’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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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넬백 사듯 1200만원 쇼파 산다…MZ가 만든 '명품 리빙' 시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발발 이후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면서 집 꾸미기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덕분에 백화점 리빙 매장은 때아닌 호황을 맞았다. 특히 프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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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눈에 꽂혔다, 보기 좋고 쓰기 편한 작품 일곱개
손동훈 디자이너와 조명 제조업체 KKDC가 협업해 개발한 건물·수목용 조명. [사진 서울디자인재단] 360도 자유자재로 각도가 조절되는 테이블 조명, 전통 목가구 소반을 닮은 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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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이너와 소상공인의 협업…DDP디자인페어 베스트어워드 선정
건축물과 수목을 비추기 위해 디자인된 조명. 야외 수목등의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대표이사상 수상.[사진 서울디자인재단] 단순하고 조화로운 형태로 나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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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 일상에서 쓰는 평범한 것들이 중요" 테렌스 콘란 별세
12일(현지시간) 별세한 테렌스 콘란 경. 향년 88세. [AFP=연합뉴스] 영국인의 라이프스타일을 혁명적으로 바꾼 인물로 평가되는 인테리어 디자인계의 거장 테렌스 콘란 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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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도약] 체험형 공간, 프리미엄 매장 … 쇼핑 환경 혁신
롯데백화점은 1층에 테마형 전문관을 도입하고 판매 공간 일부를 체험형으로 바꿨다. 사진은 김포공항점 ‘쥬라기 월드 특별전’. [사진 롯데쇼핑] 롯데백화점은 공간·브랜드·조직문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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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을 빛낸 상품과 브랜드] "내가 좋으면 비싸도 OK” 올 한 해 백화점 소비 키워드 ‘FOR ME’
롯데백화점은 올해 백화점 업계를 대표할 수 있는 소비 키워드로 ‘나만 좋으면 돼(FOR ME)’를 발표했다. 사진은 룰루레몬 매장. [사진 롯데쇼핑] 롯데백화점은 2020 경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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