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상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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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갑생의 바퀴와 날개] 또 도마 위에 오른 ‘용인경전철’…수요 과다예측 배상 논란
강갑생 교통전문기자 “용인시장은 (용인경전철 사업을 추진한) 이정문 전 시장 및 한국교통연구원과 연구원들을 상대로 214억여원을 지급하도록 청구하라.” 지난달 14일 서울고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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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도마 위에 오른 '용인경전철'...수요 과다예측 배상 논란 [강갑생의 바퀴와 날개]
기흥~전대,에버랜드를 오가는 용인경전철(용인에버라인). 연합뉴스 “용인시장은 (용인경전철 사업을 추진한) 이정문 전 시장 및 한국교통연구원과 연구원들을 상대로 214억여원을 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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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인경전철 주민소송 승소…“전 시장 등 214억 손배책임”
용인 주민들이 용인시를 상대로 “용인경전철(에버라인) 수요예측 실패로 과도한 세금을 지출한 데 대해 용인시가 손해배상 청구소송을 제기하라”며 낸 주민소송에서 법원이 주민들의 손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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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금 먹는 용인경전철…法 10년만 “용인시, 손해배상소송 해라”
2013년 첫 운행을 시작하는 용인 경전철 '에버라인'. 중앙포토 용인 주민들이 용인시를 상대로 “용인경전철(에버라인) 수요예측 실패로 과도한 세금을 지출한 데 대해 용인시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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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독]오세훈 미는 리버버스…"출퇴근 하루 20명" 6년전 낙제점
영국 런던의 템즈강에서 운영 중인 리버버스. [사진 서울시] 최근 서울시가 도입을 추진하겠다고 밝힌 ‘한강 리버버스(수상버스)’에 대해 6년 전 진행됐던 타당성 조사에선 경제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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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갑생의 바퀴와 날개] 예타 건너뛰고 공항 지으려는 ‘특별법 정치’
강갑생 교통전문기자 공항과 철도 같은 대규모 국책사업을 추진하기에 앞서 기획재정부 주관으로 사전에 타당성을 검증하는 ‘예비타당성조사(예타)’가 도입된 건 지난 1999년이다. 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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