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닷선’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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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병철의 CAR&] 자동차 브랜드는 죽지 않는다…잠시 사라질 뿐
자동차 브랜드의 흥망성쇠는 한순간이다. 이유는 여러 가지다. 판매량이 급감하고 회사 자체가 망하거나, 해당 브랜드가 시대 흐름에 맞지 않는 이미지를 풍겨 버려지는 경우다. 그런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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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병철의 CAR&] 車 브랜드는 죽지 않는다. 잠시 사라질 뿐
GM이 10년 만에 부활시킨 험머에 시승한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 [사진 GM] 자동차 브랜드의 흥망성쇠는 한순간이다. 이유는 여러 가지다. 판매량이 급감하고 회사 자체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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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도국서도 소형차 인기 시들…한·일 자동차업계에 적신호
혼다는 지난해 10월 23일 도쿄모터쇼에 소형차인 '피트'의 신형 모델을 내놨다. 신형 피트는 일본 국내에서만 출시할 예정이다. [EPA=연합뉴스] ‘소형차의 시대’가 빠르게 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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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춘애의 Hola! Cuba!] ③ 날아라 선더버드 - 쿠바의 클래식 카
까피톨리오 맞은편 중앙공원에 서 있는 클래식 카1959년 쿠바 혁명 이후 멈춘 것 중 하나가 거리의 풍경이다. 자동차. 아바나 공항을 빠져나온 뒤 가장 먼저 놀란 것이 아바나 시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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닛산 2013년형 GT-R '고질라' 탄생 뒤엔…
"중앙선데이, 오피니언 리더의 신문" 한국 수입차 시장에서 일본 차는 최근 판매 부진으로 영 얼굴을 들지 못했다. ‘100엔=1500원’을 넘나드는 엔고(円高)가 3년째 지속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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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의 닛산’, 부도 위기에서 오뚝이처럼 일어선 원동력
한국 수입차 시장에서 일본 차는 최근 판매 부진으로 영 얼굴을 들지 못했다. ‘100엔=1500원’을 넘나드는 엔고(円高)가 3년째 지속되는 데다 지난해 일본 지진까지 겹치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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