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r코드 기반’
검색결과
-
[국민의 기업] IT기업과 손잡고 소상공인·전통시장의 디지털 전환에 앞장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1:1 디지털 교육에 홍보채널 개설 간편결제 ‘제로·카카오페이’ 연동 AI 활용한 온라인 마케팅 교육도 박성효 소진공 이사장(가운데)이 지난 15일
-
산책길 만들고 정원 조성…이 브랜드가 나무 심기에 진심인 이유 [더 하이엔드]
클라랑스 코리아는 지난 8일 서울 동대문구 중랑천 산책로에 ‘클라랑스 로드-70 Years 70 Trees’ 이벤트를 진행했다. 브랜드 설립 70주년을 기념해 70그루의 메타세쿼
-
룰루레몬, 굿러너 릴레이 마라톤 성료
룰루레몬이 후원하는 굿러너 릴레이 마라톤 참가자들의 모습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룰루레몬이 달리기를 통해 인간의 가능성을 확인하고 영감을 전하는 글로벌 캠페인 ‘퍼더 (FURTHE
-
마이스 행사 자동화 플랫폼 오투미트, 웹과 앱을 넘나드는 '하이브리드 기능' 강화 신규 솔루션 출시
3월 28일 유튜브 라이브로 생중계된 오투미트 쇼케이스 'What’s New 2024' 마이스(MICE) 산업 디지털 전환 선도기업 이즈피엠피(대표 한신자, 최학찬)의 마이스 행
-
"홍채 등록하고 80만원 벌자"…강남·성수에 노인들 줄 선 사연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한 와인 가게에서 손님들이 홍채 인증을 위해 길게 줄을 서 있다. 줄을 계속 서 있기 힘들어 간이 의자를 가져와 기다리는 사람도 있었다. 신혜연 기자 앞
-
믿고 샀는데…‘가품 의심 몽클’은 어떻게 트레이더스에서 팔렸나
이마트 지난해 말,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점포 6곳에서 두 달 간 판매하던 몽클레르 패딩 중 일부가 가품으로 의심된다며 판매 상품 전부를 회수한다고 밝혔다. 문제의 상품은 여성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