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SQI’
검색결과
-
[사진] 한국서비스품질지수 1위 기업들
한국서비스품질지수 1위 기업들 ‘2023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1위 기업 인증 수여식’이 8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열렸다. 강명수 한국표준협회장, 이유재 서울대 석좌교수
-
[2023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최고의 안전과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 높여
아시아나항공(대표 원유석·사진)이 한국표준협회 ‘2023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항공사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아시아나항공은 1988년 창립 이래 ‘최고의 안전
-
[2023 한국서비스품질지수] [기고] 서비스 품질의 혁신과 기업의 변화가 절실
고재윤 경희대학교 고황명예교수 KS-SQI 자문위원 한국표준협회가 발표한 2023년 KS-SQI 조사 결과에서 전체 점수는 0.4점 상승했지만, 호텔·리조트·패스트푸드·커피전문점
-
[2023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장학금 260억원, 1만6665명이 혜택받아
한양사이버대학교(총장 이기정·사진)가 한국표준협회 ‘2023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사이버대학교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9년 연속이다. 한양사이버대의 학생 수는
-
[2023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차별화 서비스로 국내외 계정 1000만대 돌파
코웨이(대표 서장원·사진)가 한국표준협회 ‘2023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정수기 A/S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7년 연속 수상이다. ‘코웨이 정수기’는 30년
-
[2023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자연과 레저·문화가 어우러진 환경 조성
금호리조트(대표 김성일·사진)가 한국표준협회 ‘2023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리조트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금호리조트는 최고의 자연환경과 레저·문화·휴
‘KS-SQI’에 대한 영상 검색결과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