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8 실내’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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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꿀 때 됐다...현대차·기아, KG까지 가세한 택시車 시장
국내 완성차 업체들이 택시 전용 모델을 앞다퉈 재출시하며 치열한 경쟁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개인택시와 법인택시 운행 연한이 도래하는 차량이 급증하면서 최대 4만대가량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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형님 넘보는 아우…SUV도 전기차도 몸집 키우기
크게 더 크게-. 최근 주목받는 자동차 차체 디자인의 흐름은 이렇게 압축할 수 있다. 지난해 말부터 시장에 쏟아지고 있는 신차는 차체를 확 키운 게 특징이다. 이렇게 몸집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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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우들, 형님 자리 탐낸다…SUV도 전기차도 '덩치' 키우는 이유
현대자동차가 올해 초 선보인 코나 2세대 신형 모델 '디 올 뉴 코나'. 5년 만에 선보이는 완전 변경 모델로 기존 모델 대비 차체 크기를 확 키웠다. 뉴스1 크게 더 크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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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럽 인기 견인차’ 니로EV, 주행거리 늘고 공간도 넓어졌다
기아가 친환경 전용 SUV ‘디 올 뉴 기아 니로’ 전기차 모델인 신형 ‘니로 EV’를 3일 출시했다. [사진 기아] 기아가 3일 전기차 니로EV의 신형 모델인 ‘디 올 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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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올해의차] 그랜저 위협하는 프리미엄 세단이 온다…기아 K8
기아 K8. [사진 기아] 기아 K8은 국내 준대형 세단의 ‘터줏대감’ 현대자동차 그랜저를 위협할 정도로 프리미엄 세단의 면모를 갖췄다는 데 심사위원들이 모두 동의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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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커진 기아 K8, 준대형차 시장 ‘조용한 반란’
기아가 준대형차 시장을 겨냥해 출시한 K8. 최고급 사양인 3.5L 가솔린은 사륜구동 시스템을 적용해 주행 성능이 안정적으로 개선됐다. [사진 기아] 올 4월 출시된 기아 K8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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