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C’
검색결과
-
[issue&] 제타플렉스 서울역점, 리뉴얼 후 강북의 쇼핑 랜드마크로 자리매김
롯데마트 쇼핑 편의성 높여 고객의 지지 얻어 ‘라이브 씨푸드’ 등 특화 매장 선봬 방문 고객 약 40%, 매출 75% 늘어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서울역점이 재단장 이후 고객 약
-
[2023 소비자의 선택] 디지털 혁신 가속화, 데이터 기반 신성장 추진
NH저축은행 NH저축은행이 ‘2023 소비자의 선택’ 금융서비스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NH저축은행은 서민, 중·소상공인을 위한 수신 및 여신 업무를 영위함으로써 소외·취
-
[issue&] ‘요리하다’ 전면 개편, 유명 맛집 레시피 담은 다양한 PB 라면 출시
롯데마트 국물라볶이·투움바라면 등 5종 집안에서 셰프의 맛 즐길 수 있어 맛·품질 세계의 기준도 만족시켜 한 고객이 롯데마트에서 ‘요리하다’ 라면을 고르고 있다. 작은
-
[맛있는 도전] 우수한 품질과 차별화된 맛 리론칭한 ‘요리하다’ 인기
롯데마트 롯데마트 서울역점을 방문한 고객이 냉장 코너에서 HMR 브랜드 ‘요리하다’의 제품을 쇼핑하고 있다. 롯데마트가 10개월간의 준비 끝에 10월 리론칭한 ‘요리하다’는 매출
-
[맛있는 도전] 인도네시아에 FIL 출범…해외서도 ‘그로서리 1번지’로 도약
롯데마트 인도네시아 MZ세대 ‘K-푸드’ 열광 간다리아점 HMR 매출 70% 늘어 한국 FIC의 상품 개발 시스템 적용 한식·베이커리 등 다양한 상품 개발 인도네시아 파사르 르보
-
셰프의 손맛 고스란히…집에서도 쿵파오치킨·유린기 뚝딱
롯데마트의 가정간편식(HMR) 브랜드인 ‘요리하다’ 제품을 구입 중인 소비자. [사진 롯데마트] 대형마트가 자체 브랜드(PB) 상품으로 가정간편식(HMR) 시장에 뛰어들고 있다.
‘FIC’에 대한 영상 검색결과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