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년대 히트 광고’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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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태원·유재석도 찍는 졸사…그 뒤엔 조용히 웃는 네이버 유료 전용
Today’s Topic스노우, 7개월 새 270억돈 버는 AI의 비결은? “두 유 노 이어북?” 지난 9월 말 추석 연휴 국내 소셜 미디어(SNS)에선 1990년대 미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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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맨스 만화 ‘샤랄라~’ 꽃배경의 원조 알폰스 무하, 100년 전 그림 맞아? [문소영의 영감의 원천]
━ 미디어아트로 부활한 알폰스 무하 작품 알폰스 무하의 장식패널화 ‘백일몽’(1898). [사진 무하 재단] 알폰스 무하의 직물 무늬 디자인 '데이지와 함께 있는 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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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시혁·테디 “같이 해볼래?”…4대 엔터 다 섭렵한 이 남자 유료 전용
대중음악 산업에서 곡의 가치는 자주 곡의 상품성으로 치환된다. 많은 사람이 좋아하면 할수록 차트에 오래 머물고, 음반 판매로 이어지며, 음악을 세상에 내보내기 위해 애쓴 사람들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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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견니’ 허광한 썼지만…中 국민 음료, 예전 같지 않은 이유
와하하(哇哈哈)는 한때 중국 음료 계의 대표주자로, 업계에서 성공의 교과서로 여겨졌다. 생수, 요구르트, 콜라 등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며 중국의 국민 음료 브랜드로 널리 사랑받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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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소리·민요에 메탈·랩까지 접목…‘힙한 조선팝’ 얼씨구~
━ 국악 크로스오버 열풍 ‘풍류대장’ 우승을 차지한 서도밴드. “전통음악을 갖고 가는 이 길이 외롭지 않을 것 같습니다.”(서도밴드 보컬 서재현) JTBC 국악 크로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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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룡 욕먹고, 왕조현 이민…추석 단골 홍콩스타들 지금은
"서울의 추석 극장가를 한국·홍콩·미국이 3분할한다…미국 영화의 공백을 급격하게 메무고 들어온 홍콩영화는 특히 10대 관객들 사이에 주윤발, 왕조현 등 '홍콩 스타' 붐을 불러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