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DX 효과’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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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 한 편을 23개로 쪼갰다, 잘나가는 OTT도 쩔쩔맨 ‘적’ 유료 전용
■ ❓살아남을 방법이 있을까, 깊어가는 고민 「 콘텐트 산업에서 OTT는 이미 대세. 그동안 방송의 핵심이자 절대 갑이었던 각 유선 채널, 영화의 유통 중심이었던 극장 업계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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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크닉] 프리즈·키아프 동시 개막, 거대한 팝업 스토어가 열린다
지금 서울은 ‘아트’ 열기로 뜨겁습니다. 6일부터 9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아트 페어 ‘프리즈(Frieze) 서울’과 ‘키아프(Kiaf)’ 덕분이죠. 아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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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홀로 성장한 CGV, 4DX·스크린X '특별관'이 효자 [비크닉]
엔데믹으로 다시 활기를 되찾고 있는 영화관이 본격적인 수익 다변화에 나서는 가운데, '기술 특별관'이 극장가의 새로운 승부처로 떠오르고 있다. 국내 멀티플렉스 기업 1위인 C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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극강의 어둠, 유성비 쏟아지는 달에 고립되다
달 탐사 소재의 SF ‘더 문’은 체험하듯 보는 특수관 상영도 다채롭다. 김용화 감독은 “압도적 화면 사이즈를 원한다면 아이맥스, 돌비시네마에선 색감의 신세계를 보실 수 있다”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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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용화 감독의 280억 K우주영화 '더 문' “그래비티 비주얼 넘었다”
영화 '더 문'으로 한국 최초 유인 달 탐사선에 관한 SF에 도전한 김용화 감독을 27일 서울 삼청동 카페에서 만났다. 사진 CJ ENM 1969년 아폴로 11호의 선장 닐 암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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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1세 톰 아저씨 ‘극한 액션’… 닷새 만에 176만명이 봤다
영화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파트1’은 톰 크루즈가 오토바이를 타고 절벽에서 점프하는 액션을 구상한 데서 출발했다. [사진 롯데엔터테인먼트] 할리우드 스타 톰 크루즈가 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