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삼 부문’
검색결과
-
[THE CREATIVE 2024] 홍삼 대중화 앞장선 건강지킴이
SG순우리인삼이 홍삼 대중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사진은 ‘원데이진’. SG순우리인삼이 ‘대한민국 창조경영 2024’ 혁신경영 부문에 선정됐다. 5년 연속이다. SG순우리인
-
유기농홍삼 야미야미, ‘2024 히트브랜드 대상’ 건강기능식품/홍삼 부문 1위 수상
[이미지 제공 : 유기농홍삼 야미야미] 농업회사법인 유한회사 경록신에서 출시한 ‘유기농홍삼 야미야미’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4 히트브랜드 대상’에
-
유기농홍삼 야미야미, ‘2023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건강기능식품/홍삼 부문 대상 수상
[사진제공 : 유기농홍삼 야미야미] 농업회사법인 유한회사 경록신의 ‘유기농홍삼 야미야미’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3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
-
해외서 더 잘 팔린다…K푸드 대표선수 뜬 '젤리의 재발견'
중국 현지 마트에 오리온의 ‘마이구미’ 젤리 제품이 진열돼 있는 모습. 사진 오리온 ‘K푸드’ 인기에 힘입어 ‘K젤리’도 뜨고 있다. 과거에는 라면과 만두, 김치가 한식의 대
-
[2023 고객사랑브랜드대상] 합성보존료·감미료·착향료‘3무’인증받아
그린 알로에 그린알로에가 ‘2023 고객사랑브랜드대상’에서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10년 연속이다. 그린알로에의 모든 제품에는 중국산 원료가 단 1%도 함유하
-
[건강한 가족] ‘갓생 시대’ 폭 넓어진 건기식 품질·안전성 입증받은 제품은?
중앙일보 주최 ‘2023 건강기능식품 대상’ ‘갓생 살기’ 트렌드가 확산하고 있다. 갓생은 ‘갓(God)’과 ‘생(生)’의 합성어로, 생산적인 활동을 통해 알찬 하루를 보내고 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