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모델’
검색결과
-
반토막 난 에코프로 3형제…'2차 전지' 주식은 이때 사라
━ ‘정점 찍고 내리막’ 2차전지 사업보고서 해부 ■ 경제+ 「 2차전지 주가는 2021년 이후 폭발적으로 올랐지만, 현재 진퇴양난이다. 2차전지 산업과 함께 가는 전
-
APEC 개최지 내달 선정…경주 ‘역사·단풍’ 앞세워 막판 유치전
14일 포항경주공항 국제선 취항 업무협약식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 경북도] 미국·중국·일본·러시아 등 21개국 지도자가 한자리에 모이는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
-
[소년중앙] 원주 복숭아·논산 딸기·고창 수박…전국 곳곳 특산물이 빵으로 변했어요
특산물빵·쿠키 맛있게 먹다 보면 여행 추억도 지역 경제도 살아나죠 특정 여행지에서만 살 수 있는 기념품 구매는 그곳에서 쌓은 즐거운 추억을 돌아와서도 기억하기에 좋은 방법이
-
AI전환 페달 밟는 LG유플러스, 새 슬로건 내놨다…"AI 혁신 이끌 것"
LG유플러스가 'AI 전환으로 고객의 성장을 이끄는 회사'(Growth Leading AX Company)라는 새 브랜드 슬로건을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사진은 황현식 LG유
-
신한, 국민오락 야구 잡고…하나, 월드 스포츠 축구 품어
━ 두 은행 스포츠 마케팅 경쟁 “야구 하면 신한” “축구는 하나다” 국내 5대 시중은행인 신한은행과 하나은행이 스포츠마케팅 현장에서 선의의 경쟁을 하고 있다. 대한민
-
“장난스러운 유쾌함 담아 기쁨 전달하고파”...키린 창립자가 주얼리를 만든 이유 [더하이엔드]
“주얼리란 문화를 담고 인생의 중요한 순간을 기념하는 힘을 가지고 있는 웨어 러블 아트이자 감정을 전달하는 개인적인 표현 도구다.” 주얼리 브랜드 키린(Qeelin)의 창립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