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덱스스토리지’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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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년만 겨우 띄웠는데, 시동걸자 삑삑...제주행 여객선 미스터리
지난달 24일 오후 7시쯤 인천항 여객터미널. 정박해 있던 비욘드 트러스트(Beyond Trust) 호에 경보음이 울렸다. 출항을 위해 기관사가 배에 시동을 건 순간이었다. 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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쇠사슬 의자, 사다리 천장, 정원 초과 구명복…비욘드트러스트의 비밀
남자는 키오스크 앞에서 잠시 고민했다. 돈가스냐 제육덮밥이냐. 네덜란드에서 온 안톤 반 주트펀(70)이 저녁 식사로 택한 건 돈가스. 지난 1월 4일 일출 직전 제주도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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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년만에 열린 악몽의 바닷길…베테랑 선장은 '노란 부적' 찬다
동트기 전의 선교(船橋)는 인적이 드물었다. 연기를 내뿜는 여객선 굴뚝 아래로 전조등이 갑판을 비췄다. 그 너머로 보이는 검푸른 빛 바다는 방향을 분간키 어렵게 펼쳐져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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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월호 악몽 7년8개월…인천~제주 뱃길 연 710억 여객선 정체
━ 2만7000t급...세월호보다 34m 긴 크루즈급 비욘드 트러스트호. 사진 하이덱스스토리지㈜ 2014년 4월 세월호 참사 이후 7년 8개월가량 끊어진 인천~제주 뱃길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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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포조선이 만든 여객선, 세월호로 닫힌 인천~제주 뱃길 7년 만에 다시 연다
2014년 세월호 참사로 7년 넘게 닫혔던 인천~제주 뱃길이 다시 열린다. 새로 건조한 여객선이 다음 달 10일 취항한다. 지난 19일 울산 현대미포조선에서 열린 2만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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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년 만에 열리는 인천~제주 뱃길…“아픔 서린 항로에 신뢰 심겠다”
현재 83% 건조된 비욘드 트러스트호. 사진 하이덱스스토리지 2014년 4월 16일 이후 인천에서 제주로 향하는 여객선은 멈춰섰다. 세월호를 운항한 청해진해운의 내항 정기여객 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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