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시광고 법령’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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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조적 파괴, 끊임없는 혁신 앞장 ‘퍼스트 무버’…제주개발공사·코리아에프티 9년 연속 수상
━ THE CREATIVE 2024 ■ 중앙일보·중앙SUNDAY 선정 ‘대한민국 창조경영 2024’ 「 대한민국 창조경영 2024 중앙일보와 중앙SUNDAY는 ‘제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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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습기살균제 원료 부실 심사” 국가 배상책임 13년만에 인정
가습기살균제 피해자 등 가족과 환경보건센터 관계자들이 6일 오후 서울 서초구 서울고등법원에서 열린 가습기 실균제 피해자 국가 대상 손해배상 청구 소송 2심에서 피해자 일부 승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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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에스더 부당광고 결론에…홍혜걸 "입도 벙긋 못하냐" 발끈
홍혜걸·여에스더 부부. 사진 홍혜걸 페이스북 캡처 가정의학과 전문의이자 방송인인 여에스더(58)씨가 운영하는 온라인 건강기능식품 쇼핑몰 '에스더몰'의 제품 광고 일부가 법령을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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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신고 입간판 적발시 벌금 대신 과태료 낸다…정부, 경제형벌 46개 개선
앞으로 신고하지 않은 입간판이 적발될 경우 기존 벌금형 대신 과태료 처분을 받는다. 광고물이 소상공인·자영업자에게 중요한 영업 수단이라는 점을 고려해 안전성·경관을 심각하게 해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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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협, 로톡과의 전쟁 완패…법무부, 로톡 가입 변호사 징계 전면 취소
서울 서초구 대한변호사협회. 뉴스1 대한변호사협회(회장 김영훈)가 법률서비스 플랫폼 ‘로톡’과의 전쟁에서 완패했다. 26일 법무부 변호사징계위원회는 로톡 가입을 이유로 변협으로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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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 칼럼] 건강기능식품 개인 간 판매 허용, 나무보다 숲을 봐야
김태민 변호사·(사)소비자공익네트워크 부회장 최근 국무조정실이 당근마켓 등 중고거래 온라인 플랫폼에서 개인 간 건강기능식품 거래 허용을 추진하고 있다. 이에 대해 주무부처인 식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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