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고니아 철학담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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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옷 사지마" 충격 광고…직원 만족도 91%, 이 회사 비결 [브랜드로 본 세계]
━ 아웃도어 브랜드 파타고니아 ■ 브랜드로 본 세계 「 “수의(壽衣)에는 주머니가 없다” “전 세계 사람들이 평범한 미국인 수준으로 소비하면 인류는 지속 불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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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구에 4조 기부한 등산복 CEO, 그 자식들은 어떻게 살까 유료 전용
“우리 회사 옷, 사지 마라”는 충격적인(?) 광고 문구로 히트한 브랜드가 있습니다. 문구의 속뜻은 이랬습니다. “소비는 곧 환경 파괴. 그러니 무분별하게 사지 마라. 만일 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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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년중앙] 어떤 기업이 진짜 좋은 기업일까, ESG 보면 알 수 있죠
■ 「 언젠가부터 뉴스를 보다 보면 경제 관련 이야기에 자주 등장하는 영단어가 있습니다. ESG라는 건데요. ESG가 대체 뭐길래 대기업부터 스타트업까지, 국내와 국외를 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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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폴인인사이트] 요즘 소비자 경험에 지갑 연다, 브랜드 체크 여섯 질문
인형을 위한 헤어 살롱 아세요? 그 회사에서 구매한 인형을 가져가면 스타일리스트가 인형 머리에 파마나 스타일링을 해줘요. 흔히 비용이라고 생각하는 AS 서비스를, 수익을 낼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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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타고니아 제품을 사면 안되는 이유
아웃도어 브랜드 파타고니아(PATAGONIA)는 자신들이 만드는 옷에서 나온 포름알데히드로 인해 직원들이 하나 둘 고통을 호소하면서 환경보호에 앞장서게 됐다. 포브스가 만난 빈센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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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경 지키는 더바디샵…‘착한 생각’덕에 쑥쑥 컸다
지난달 23일 베트남 중부 케누옥트롱 숲지대에서 더바디샵과 현지 환경단체 비엣네이처 관계자들이 이 지역 식생을 조사하고 있다. 더바디샵과 영국 환경단체 월드랜드트러스트, 비엣네이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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