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킹화’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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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들은 ‘정상석’에 빠졌다, 요즘 MZ세대 등산하는 법 유료 전용
■ ‘호모 트레커스’ 이번엔 MZ 세대의 산행입니다 「 요즘 MZ(20·30) 세대의 트렌드가 산이라고 합니다. 이로 인해 힙산(힙합+산)·산스타(산+인스타그램)·줍킹(클린 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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엄홍길 장딴지는 ‘짝짝이’다, 그 다리로 25년간 걷는 비결 유료 전용
■ 걷는 인간 ‘호모 트레커스’를 시작하며 「 걷기가 열풍입니다. 산과 바다, 들에서 걷는 이가 늘고 있습니다. 최근엔 건강 열풍을 타고 맨발로 걷기가 폭발적으로 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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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파, ‘리브랜딩’ 전략으로 흑자 전환 성공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전문성과 기능성에 집중한 적극적인 리브랜딩을 통해 2019년 이후 3년만에 개별 및 연결 기준 모두 당기순이익 흑자전환을 달성했다. 이는 코로나 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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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엄빠 등산룩’, 중국 2030세대 일상복 된 이유는?
50·60세대 아재 패션, 엄빠(엄마·아빠의 줄임말) 세대의 일상복으로 대변되던 아웃도어 룩이 요즘 20·30세대에서 인기다. 이런 현상을 두고 중국 매체 36kr은 "지하철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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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L 이어 ‘배추보이’까지…동계스포츠로 존재감 각인한 이곳
넥센타이어는 이달 초 동계스포츠 활성화를 위해 ‘윈가드 스노보드팀’을 창단했다. [사진 넥센타이어] 넥센타이어가 아이스하키에 이어 스노보드로 영역을 넓히며 스포츠 마케팅을 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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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프클럽 판매 82% 급증…유통업계 가을 ‘스포츠 대전’ 연다
날씨가 부쩍 선선해지면서 골프나 아웃도어 의류·용품이 크게 인기를 끌고 있다. 유통 업계도 가을 스포츠 성수기를 맞아 다양한 행사를 마련하고 나섰다. ━ 이달 들어서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