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해피존’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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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야택시 탄력요금제 하면, 떠난 택시기사들 돌아올까
지난 18일 서울역 택시승강장에서 시민 이 택시를 기다리고 있다. 국토교통부는 심야 택시 승차난을 해소하기 위해 카카오택시 등 플랫폼 택시에 탄력요금제 도입 을 추진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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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팩플] 심야 탄력요금제, 배달로 떠난 택시기사 불러올까
심야 택시 승차 어려움을 줄이기 위해 정부가 플랫폼 택시 요금을 기준 요금보다 더 받게 해주는 탄력요금제 도입을 추진한다. 더 나은 일자리를 찾아 떠난 택시 기사들을 불러 오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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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루 21만건 택시 호출 더 쏟아진다…연말 승차난 해결 나선 모빌리티업계
━ 연말 승차전쟁 공략나선 모빌리티 지난 2015년 10월 서울 강남구 강남역 인근에서 구청 관계자들이 택시를 상대로 가려태우기 금지를 위한 계도활동을 펴고 있다.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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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시 '심야 부제' 연말 한시 해제 검토…잠자던 택시 1만5000대 나올까
서울시가 연말에 한해 택시 심야 부제를 해제하는 방안을 검토중이다. 심야시간(자정~익일 새벽 2시)에 절대적으로 부족한 택시 공급을 늘려 승차난을 해소하기 위해서다. 서울시 관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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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재일기] 겉도는 서울시의 택시 정책
김나한사회부문 기자장면 하나. “해피존이 아니라 회피존(zone)이네요.” 지난달 24일 오전 1시30분쯤 서울 강남구 강남역 부근. ‘해피존’이라 쓰인 노란 풍선 뒤로 줄을 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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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추린 뉴스] 강남대로에 승차거부 없는 ‘택시 해피존’
서울시는 연말까지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부터 다음날 오전 2시까지 강남대로에서 ‘택시 해피존’을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해피존 안에서는 기사가 승차거부나 골라 태우기를 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