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덜트족’
검색결과
-
“직구 금지? 흥선대원군이냐”…소비자 마음 몰라 역풍 맞았다
‘C커머스(중국 e커머스) 공습’에 정부가 섣부른 대책을 내놨다가 혼란만 부추겼다. 19일 장난감ㆍ전자제품 등 일부 품목의 해외 직접구매(직구) 사전 차단 방침을 ‘철회’하면서다
-
딸기와플과 피규어의 달콤한 만남, '플레이모빌 피규어 딸기와플' 출시
딸기와플과 피규어의 달콤한 만남, '플레이모빌 피규어 딸기와플' 출시 언제나 기분 좋은 미소를 전해주는 인기 완구 브랜드 '플레이모빌'이 미스터리 피규어를 포함한 '플레이모빌 피
-
라한호텔, ‘몰랑이’ 가족여행 패키지 출시
전국 랜드마크 호텔로 자리잡은 라한호텔이 국내 인기 토끼 캐릭터 ‘몰랑이’와 함께 온 가족이 이색 봄캉스를 즐길 수 있는 ‘몰랑이와 라한여행’ 패키지를 선보였다. 포켓몬스
-
[캐릭터, 셀럽이 되다]글로벌로 가는 K캐릭터, 마블 히어로 같은 확장성 필요
━ SPECIAL REPORT 카카오 니니즈 한국의 캐릭터산업은 1960년대 영화나 TV 광고에 진로소주·락희치약 등의 기업 캐릭터가 등장하면서 대중들의 이해와 관심으로
-
활기 되찾은 극장가…유통가는 쥬라기・토이스토리로 영화 마케팅 시동
서울 잠실 제타플렉스 토이저러스 매장에서 쥬라기월드 단독 상품을 들고 있는 박기택 상품기획자. 토이저러스는 쥬라기월드 개봉을 앞두고 단독 상품을 출시했다. [사진 롯데마트] 코로
-
30만원 레고도, 미미도 완판…어린이날에 더 신난 어른들
직장인 이수진(43)씨는 지난달 ‘프렌즈 아파트’ 레고 제품을 구입했다. 우연히 TV에서 1990년대 유명했던 미국 시트콤 ‘프렌즈(Friends)’의 배우들이 다시 모인 토크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