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숍 시장’
검색결과
-
빈티지 가구 거래도 중고차처럼…가구 시장의 게임 체인저[비크닉]
■ b.멘터리 「 브랜드에도 걸음걸이가 있다고 하죠. 이미지와 로고로 구성된 어떤 브랜드가 사람들에게 각인되기까지, 브랜드는 치열하게 자기다움을 직조합니다. 비크닉이 오늘날 중
-
[소년중앙] 원주 복숭아·논산 딸기·고창 수박…전국 곳곳 특산물이 빵으로 변했어요
특산물빵·쿠키 맛있게 먹다 보면 여행 추억도 지역 경제도 살아나죠 특정 여행지에서만 살 수 있는 기념품 구매는 그곳에서 쌓은 즐거운 추억을 돌아와서도 기억하기에 좋은 방법이
-
"이 향수·베개 어디거죠?"…입소문 난 '호텔의 맛' 매출도 대박
서울 더플라자 호텔의 객실 모습. 사진 한화호텔앤리조트 고급스러움을 품은 호텔이 집안 곳곳에 스며들고 있다. 호텔업계가 고객의 ‘경험’을 PB(Private Brand) 상품
-
좌석 3개뿐이던 日카페…12년 만에 해외지점까지 키운 비결 [비크닉]
■ b.피셜 「 잘 만들어진 브랜드는 특유의 세계관을 가지고 있어요. 흔히 브랜드 정체성, 페르소나, 철학이라고 말하는 것들이죠. 그렇다면 이런 브랜드의 세계를 창조하는 사람들
-
‘52m 코끼리’가 사는 별천지…성지 사우디의 반전
‘알울라’는 최근 사우디에서 가장 뜨는 여행지다. 기묘한 바위, 고대 유적, 기네스북에 오른 건축물을 볼 수 있다. 알울라의 상징인 코끼리바위는 저녁에 감상하면 더 신비롭다. 요
-
[라이프 트렌드&] 열대과일로 만든 프리미엄 기능성 주스
천연과즙 100% ‘아마루마유’ 새달 선봬 아마루마유 주스는 천연 원시림 아마존의 유역에서 자란 열대과일로 만든 무과당 천연과즙 음료다. [사진 ㈜월드원무역] 미국 식품의약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