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 브랜드’
검색결과
-
리바이포유, 데일리앰플패드-7초 패드 할인 행사
뷰티 브랜드 리바이포유는 ‘데일리앰플패드-7초(草) 패드 세일즈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데일리앰플패드는 누적 판매량 23만 개를 기록하고 있는 리바이포유 베스트 제품이
-
더위에 입맛 잃었다면? 가성비 좋은 반찬 세트와 보양식 어때요 [쿠킹]
‘보도자료’. 사전적 의미로는 공식적인 입장을 언론에 제공하기 위하여 작성한 자료를 뜻합니다. 기자의 메일함엔 하루만 놓쳐도 페이지를 여러 개 넘겨야 할 만큼 많은 보도자료가 쌓
-
레드텅 부티크-에스빌드, 코르크 마개 재순환 사업 업무협약
레드텅과 ㈜에스빌드의 ‘코르크 기부’ 공식협약식 [사진 제공=레드텅] 와인 전문 큐레이팅 브랜드 레드텅 부티크가 ㈜에스빌드와 ‘코르크 마개 재순환 사업’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
침대 가게에 웬 농구대?…100만명 줄서게한 '이 남자 수완' [비크닉]
■ b.피셜 「 잘 만들어진 브랜드는 특유의 세계관을 가지고 있어요. 흔히 브랜드 정체성, 페르소나, 철학이라고 말하는 것들이죠. 그렇다면 이런 브랜드의 세계를 창조하는 사람들
-
"신의 음료" 이 위스키 너무 사랑한 가수, 무덤에도 함께 했다 [비크닉]
■ b.멘터리 「 브랜드에도 걸음걸이가 있다고 하죠. 이미지와 로고로 구성된 어떤 브랜드가 사람들에게 각인되기까지, 브랜드는 치열하게 ‘자기다움’을 직조합니다. 덕분에 브
-
인해전술 썼던 여기어때 광고, 이번엔 손흥민 원톱 박항서 카메오
사진 인터넷 캡처 여행 애플리케이션 '여기어때'는 올해 여름 캠페인의 모델로 축구선수 손흥민을 발탁하고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손흥민이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