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개인화 트렌드’
검색결과
-
[국가 브랜드 경쟁력] ‘초개인화’된 주방생활 구현
LG전자는 UP가전 2.0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 신제품을 선보였다. 냉장고 업종의 NBCI 점수는 78점으로 전년보다 1점 상승했다. LG 디오스는 81점으로 5년 연속 1위
-
[이향은의 트렌드 터치] 시행착오의 필요성
이향은 LG전자 CX담당 상무 동물을 좋아하는 필자의 온라인 콘텐트 추천 게시물에는 종종 고양이와 강아지를 같이 키우는 사람들의 에피소드가 뜨곤 하는데, 강아지가 고양이와 같은
-
[주택명가] 아파트 입주민 건강까지 챙기고, 차별화된 기술로 경쟁력 어필
건설업계 브랜드 이미지 강화 전략 최근 건설사들이 입주민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 개발뿐 아니라 예비 고객을 위한 체험형 공간을 마련하며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는 데 주력하고 있
-
[건강한 가족] 의·과학 임상 연구로 맞춤 안티에이징, 메디컬 에스테틱 혁신 이끈다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기업 멀츠 에스테틱스 멀츠 에스테틱스 R&D 연구소에서 한 연구원이 피부 노화와 관련된 세포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아름다움에는 정해진 답이 없다. 메
-
삼겹살 비계도, 고객 리뷰도 AI에 분석시켜보니
롯데마트 신선품질혁신센터에 도입된 인공지능(AI) 선별기. 삼겹살의 지방 부분이 전체의 30%가 넘으면 걸러낸다. 사진 롯데마트 이마트는 지난해 말 인공지능(AI)을 활용한 리뷰
-
‘2024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분야별 수상 - 금융 ②
국내 대표 싱크탱크 산업정책연구원(IPS)은 지난 한 해 동안 산업별로 소비자에게 가장 사랑받은 브랜드를 발표했다. 올해는 금융 / 통신 / 공공 / 식품-소비재 / 가전-산업재
‘초개인화 트렌드’에 대한 영상 검색결과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