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도산업발전기본법’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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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TX 뚫릴텐데 안전 어쩌나…코레일 노조 압박에 못바꾸는 이 법 [이슈진단]
━ [이슈진단] 산사태로 토사가 쏟아진 선로에 대한 복구 작업이 이뤄지고 있다. 연합뉴스 철도 유지보수를 코레일만 맡도록 한 현행법의 관련 조항을 바꾸려는 개정안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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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독] 떼어내려던 철도 유지보수, 당분간 코레일에 놔둔다
지난해 11월 서울 영등포역 인근에서 발생한 무궁화호 열차 탈선 사고 현장. 연합뉴스 정부가 탈선 등 연이은 철도 사고의 여파로 분리하려고 했던 유지보수 업무를 당분간 코레일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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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주화·산업화의 상징 58년 개띠] 시비 거는 노인, 백안시하는 청춘…세대갈등 최전선 된 지하철 1호선
━ SPECIAL REPORT 지난 6일 오후 서울 지하철 종로3가역에서 노인들이 개찰구를 향해 걷고 있다. [연합뉴스] “지하철 무임수송에 대한 기획재정부 지원이 이뤄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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野 ”尹, 민생 대처 국민 정서 동떨어져“…‘직회부 입법독주’ 예고
김성환 민주당 정책위의장이 24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설 민심 기자간담회에서 발언하고 있다. 김성룡 기자 더불어민주당이 2월 국회에서 본회의 직회부 카드를 적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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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 ‘지하철 무임승차 국비 지원’ 국회에 SOS … 정부 “말 안된다”
서울·부산은 정부 지원 방안 마련을 요구하고 있다. 반면 대구·대전은 노인 연령 기준을 자체적으로 70세로 올릴 예정이다. 지하철 무임승차에 따른 적자 해소를 놓고 지자체마다 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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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부, 무임승차 선긋자…오세훈·오신환 날마다 달려가는 곳
서울시가 연일 국회를 찾았다. 65세 이상에게 40년 가까이 유지해온 ‘지하철 무임승차’ 에 따른 손실 지원을 촉구하기 위해서다. 지난해 11월 PSO(공익서비스에 따른 손실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