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본 쉬나드’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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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옷 사지마" 충격 광고…직원 만족도 91%, 이 회사 비결 [브랜드로 본 세계]
━ 아웃도어 브랜드 파타고니아 ■ 브랜드로 본 세계 「 “수의(壽衣)에는 주머니가 없다” “전 세계 사람들이 평범한 미국인 수준으로 소비하면 인류는 지속 불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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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구에 4조 기부한 등산복 CEO, 그 자식들은 어떻게 살까 유료 전용
“우리 회사 옷, 사지 마라”는 충격적인(?) 광고 문구로 히트한 브랜드가 있습니다. 문구의 속뜻은 이랬습니다. “소비는 곧 환경 파괴. 그러니 무분별하게 사지 마라. 만일 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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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하는일 없애라" 일자리 위협 받는 마케터에 뼈때린 조언
■ Editor's Note 「 "'회사 일을 충실하게 해야지, 인사 고과를 잘 받아야지' 하는 순간부터 나는 에버리지가 돼요. 언제든 대체될 수 있다는 거죠". 빅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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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디터 프리즘] 포도 10송이의 꿈
서정민 문화선임기자 2019년 칠레와인 ‘몬테스’의 창업주 아우렐리오 몬테스를 만났을 때 들은 이야기다. 당시 71세였던 그는 “1년 전부터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했다”며 마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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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트북을 열며] 파타고니아의 기부, 정부의 실패
박수련 팩플팀 팀장 아웃도어 브랜드 ‘파타고니아’ 창업자의 기부가 화제였다. 창업자 이본 쉬나드(83)가 부인과 자녀들이 보유한 약 30억 달러(28일 환율로 약 4조3200억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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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조원 기부한 파타고니아 창업주 “마음 편하다”
이본 쉬나드 세계적 아웃도어용품 기업 파타고니아의 창업주 이본 쉬나드(83·사진)는 14일(현지시간) 뉴욕타임스(NYT) 인터뷰에서 자신과 부인, 두 자녀가 소유한 지분 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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