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브라 브랜드’
검색결과
-
혁신 앞장선 67개 브랜드…소비자 삶의 품격 높였다
━ 2023 소비자의 선택 2023소비자의 선택 중앙SUNDAY가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제13회 ‘2023 소비자의 선택’이 지난 19일 발표됐다. 올해 ‘소비자의
-
[2023 소비자의 선택] 독보적인 푸시업 기능과 트렌디한 스타일
원더브라 그리티의 원더브라가 ‘2023 소비자의 선택’ 언더웨어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7년 연속 수상이다. 그리티는 글로벌 언더웨어 브랜드 중 절대강자로 평가받는다.
-
스타일만 챙기다 쓰러질라...여름 골프복 ‘이것’이 중요하다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와 본격적인 엔데믹(전염병의 풍토병화) 특수가 이어지면서 골프복을 중심으로 패션 업계에 훈풍이 불고 있다. ━ 골프 패션 1분기 청신호 25일 업계
-
18·19호골...'기록 파괴자' 손흥민, '차붐' 넘었다
손흥민이 차범근의 한국인 유럽리그 단일시즌 최다골을 경신했다. [AFP=연합뉴스] ‘기록 파괴자’ 손흥민(30)이 ‘차붐’ 차범근(69)을 넘었다. 손흥민이 리그 18호·19
-
[2021 소비자의 선택] 푸쉬업 기능에 편안함 더한 언더웨어
원더브라 그리티의 원더브라는 푸쉬업 기능에 편안함을 더한 노와이어 제품이다. 그리티의 원더브라가 ‘2021 소비자의 선택’ 언더웨어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5년 연속 수상이다
-
[2019 소비자의 선택] 언더웨어에서 화장품·패션·유통으로 사업 확장
원더브라는 2009년 국내 론칭했으며, 누적 매출 5000억원을 돌파했다. 그리티가 전개하는 푸쉬업 브라 브랜드인 원더브라가 ‘2019 소비자의 선택’ 언더웨어 부문 대상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