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관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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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프 트렌드&] 1등급 원유로 맛은 물론 신선함과 안전성까지 보장하는 ‘국산 흰 우유’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국산 우유는 착유 후 적정온도로 곧바로 냉각해 외부에 노출되지 않은 신선한 상태 그대로 2~3일 내에 유통되는 시스템을 적용해 맛과 신선함을 보장한다. 유통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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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SBS 인기 라디오 프로그램인 ‘김영철의 파워FM’과 국산우유 유제품 홍보에 나선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승호)가 SBS 라디오 인기 프로그램인 ‘김영철의 파워FM’과 함께 우유소비홍보에 나섰다. 이번 홍보는 소비자들에게 국산우유와 유제품의 안전성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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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유는 변신중', 파르페 DIY와 '우유 멍' 즐기는 팝업 열린다 [쿠킹]
9월 23일, 서울 마포구 성산동에 우유로 만든 다양한 음료부터, 우유와 잘 어울리는 디저트, 우유 디저트를 직접 만드는 체험 공간과 포토존 등 다양한 즐길 거리까지, 우유의 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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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대한 외국인’과 함께 국산 우유의 우수성을 강조를 위한 우유소비 촉진 캠페인 시작(맛있다! 우리 우유!)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승호)는 국산우유의 신선함과 우수성을 알리고 강조할 수 있는 우유 광고 캠페인을 9월 1일부터 시작한다. 이번 광고는 수입 유제품 대비 국산우유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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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젖소 원피스 글래머女'까지…"여성이 젖소"광고 논란 속 웹툰 발칵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의 2014년 웹툰 일부 캡처] 최근 서울우유가 여성이 젖소로 변하는 광고로 인해 비판을 받고 영상을 삭제한 바 있다. 그런데 알고 보니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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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프 트렌드&] 수입산 멸균우유 구매 꺼려지는 이유로 '원산지·안전성·유통기한' 꼽혀
우유자조금관리위 ‘우유 섭취에 대한 소비자 인식조사’ 결과 발표 최근 수입산 멸균우유에 대한 무분별하고 근거 없는 정보가 쏟아지고 있다. 일부 언론에서는 수입산 멸균우유가 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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