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SBS 인기 라디오 프로그램인 ‘김영철의 파워FM’과 국산우유 유제품 홍보에 나선다!

중앙일보

입력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승호)가 SBS 라디오 인기 프로그램인 ‘김영철의 파워FM’과 함께 우유소비홍보에 나섰다.

이번 홍보는 소비자들에게 국산우유와 유제품의 안전성을 알리고, 우유의 영양학적인 가치를 알리기 위해 지난 9월 1일을 시작으로 3개월간 김영철의 파워FM 프로그램 내 ‘영철이가 쏜다 빵야빵야’ 코너에서 진행하고 있다. 코너 속 우유와 관련된 퀴즈를 통해 청취자들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형태로 경품으로는 국산우유사용인증마크인 ‘K-MILK’인증마크가 부착된 요거트, 아이스크림 등 유제품으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드라마 모래시계 OST ‘백학’과 인피니트 ‘내꺼하자’를   우유 관련된 내용으로 코너송으로 개사하였으며, DJ인 김영철이 직접 불러 청취자들이 재밌게 들을 수 있도록 활용하였다.

뿐만 아니라 김영철의 빵야빵야 코너송을 활용한 이벤트를 11월 1일 부터 7일까지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공식 페이스북 계정과 블로그 계정에서 진행하여 참여자 중 총 200명에게 5,000원권 K-MILK 기프티콘을  발송할 계획이다.

우유자조금과 함께하는 ‘김영철의 파워FM’은 매일 오전 7시부터 9시까지 SBS 파워FM(107.7MHz, 수도권)에서 들을 수 있다.

우유자조금 관계자는 “라디오를 청취하시는 분들이 우유관련 퀴즈를 통해 우리 우유의 안전성과 효능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우유자조금의 다양한 활동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