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채널 마케팅’
검색결과
-
[이철민의 마켓 나우] K뷰티 2차 전성기, 과거와 어떻게 다를까
이철민 VIG파트너스 대표 이른바 K뷰티 산업이 제2차 전성기를 누리는 중이다. 한류 붐을 타고 중국을 중심으로 형성되었던 2017년까지의 1차 전성기와는 사뭇 다른 양상이 전개
-
5개월 만에 100만봉 팔고 美수출까지…'서울라면' 열풍 왜
서울시가 만든 ‘서울라면’이 출시 약 5개월 만에 판매량 100만 봉(약 25만 번들)을 돌파했다. 13일 서울시에 따르면 ‘서울라면’은 서울시 도시 브랜드인 ‘서울 마이
-
"쿠팡엔 대용량, 네이버엔 단품 팔았다"…플랫폼 '멀티호밍' 확산 [팩플]
국내에서 10년째 ‘대한민국 농수산’이라는 쇼핑몰을 운영해 온 정종청 대표는 현재 네이버·쿠팡·알리익스프레스 등 10개 넘는 이커머스 플랫폼에 입점해 있다. 가장 최근에 들어간
-
“디지털 시대일수록 공간 더 중요해지죠” 성수동 팝업의 신
━ ‘공간 경험 전문가’ 최원석 프로젝트 렌트 대표 최원석 프로젝트 렌트 대표는 “디지털 시대일수록 경험하고, 공감하고, 관계 맺는 오프라인 공간의 힘이 중요하다”고 주장
-
피팅룸에서 춤 추고 인증샷 찰칵…확 달라진 요즘 쇼핑 [비크닉]
■ 「 ━ b.플레이스 “거기 가봤어?” 요즘 공간은 브랜드를 논할 때 빼놓을 수 없는 요소입니다. 단순히 물건을 판매하는 장소를 넘어 브랜드를 설명하고, 태도와 세계
-
[미래의 대학, 사이버 대학교] 학생 중심 학습관리시스템 개발 운영…국내 최대 1만9184명 재학생 수 보유
한양사이버대학교는 6월 1일부터 7월 12일까지 2024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모집을 진행한다. 지난 2002년 개교한 한양사이버대학교는 현재 학부과정 1만7987명, 석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