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형 콘텐트’
검색결과
-
“1000만 구독자 모으겠다”…편의점은 영상 콘텐트 전쟁 중
CU가 선보인 쇼츠 드라마 '편의점 뚝딱이'. 사진 BGF리테일 편의점 업계가 영상 콘텐트 제작에 열을 올리고 있다. 주고객층인 MZ세대를 겨냥해 자연스럽게 브랜드 호감도를
-
'섹시하고 예쁜 몸' 자랑 아니다…요즘 '맨몸 예능' 뜨는 이유 [양성희의 퍼스펙티브]
━ 육체 예능 전성시대 양성희 중앙일보 칼럼니스트 바야흐로 몸의 시대. 잘 관리된 몸이 그 사람을 말해주는 시대다. TV와 OTT 예능도 ‘몸’이 접수했다. 장르 불문이다
-
[2022 한국서비스품질지수] 혁신적 해외직구 서비스,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고객의 쇼핑 만족도 UP
11번가가 혁신적인 해외직구, e커머스 라이브 방송, 대형마트 장보기 등 카테고리별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며 고객의 쇼핑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사진 11번가] 11번가(대
-
[위기를 기회로!] 업계 첫 패션 카테고리만으로 매출 1조 돌파
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은 지난해 업체 최초로 패션 카테고리만으로 매출 1조원을 돌파했다. 여기에 고객 소비 패턴과 니즈에 맞춘 방송을 통해 라이브 커머스 방송 사상 최대 금액인
-
[라이프 트렌드&] 신개념 뷰티 예능, 유명 작가 미술품 판매 … 콘텐트 커머스 통했다
롯데홈쇼핑, 상품 판매 넘어 콘텐트 커머스로 영역 확대 롯데홈쇼핑은 비전인 ‘퍼스트 앤 트루 미디어커머스 컴퍼니(First & True Media Commerce Compan
-
[issue&] ‘더컬렉션’‘똑소리’ 등 간판 프로그램 개편 고객 중심의 트렌디한 상품으로 소통 강화
GS리테일 GS샵의 국내 최장수 홈쇼핑 프로그램인 ‘똑소리’가 진행자 이상민(왼쪽)의 애장품 등을 경품으로 내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 GS리테일] GS리테일이 운영
‘예능형 콘텐트’에 대한 영상 검색결과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