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영화계’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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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 한 편을 23개로 쪼갰다, 잘나가는 OTT도 쩔쩔맨 ‘적’ 유료 전용
■ ❓살아남을 방법이 있을까, 깊어가는 고민 「 콘텐트 산업에서 OTT는 이미 대세. 그동안 방송의 핵심이자 절대 갑이었던 각 유선 채널, 영화의 유통 중심이었던 극장 업계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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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해 영화 키워드 ‘시대정신’…봉준호·박찬욱 누가 웃을까
━ 오동진의 시네마 역사 극장가가 기사회생 조짐을 보이고 있다. 올 한 해 국내 총 관객수는 1억6000만 명이 조금 넘는 수치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코로나 이전엔 2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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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폴레옹’ ‘마에스트로…’ OTT 영화가 극장에 먼저, 왜
명화 ‘나폴레옹 1세의 대관식’을 그대로 재현한 영화 ‘나폴레옹’. [사진 소니픽쳐스] “나는 프랑스의 시궁창에 버려진 왕관을 발견해 칼끝으로 그걸 주워 정화해 국민의 투표에 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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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폴레옹’ ‘마에스트로 번스타인’ 극장 먼저…아카데미상 시동
'나폴레옹 1세의 대관식'을 그대로 재현한 영화 '나폴레옹'의 한 장면. 사진 소니픽쳐스 나는 프랑스의 시궁창에 버려진 왕관을 발견해 칼끝으로 그걸 주워 정화해 국민의 투표에 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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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걸 누가 해, 강동원 데려와” 말도 안되는 ‘천박사’ 살린 촉 유료 전용
5편. 올해 개봉한 한국 영화 중 극장에서 손익분기점을 넘은 작품의 개수다. 30일 기준 개봉한 한국 영화 102편 중 겨우 5편(범죄도시3·밀수·콘크리트 유토피아·30일·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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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후남의 영화몽상] 한가위 극장가, 못다 푼 팬데믹
이후남 문화선임기자 추석 연휴를 앞두고 이번 주 극장가에 한국영화 세 편이 동시에 개봉한다. 개인적으로 저마다 궁금한 영화라서 이번 연휴는 평소보다 자주 극장 나들이를 할 것 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