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사 사고’
검색결과
-
사흘씩만 열어도 580억 번다…‘블핑 자전거’ 장사하는 법 유료 전용
최근 K팝 산업에서 가장 자주 볼 수 있는 마케팅은 ‘팝업 스토어’다. 팝업(Pop-up)은 ‘짧은 기간 동안 임시로 운영하는 매장’을 뜻한다. ‘다시는 살 수 없다’는 한정판
-
“K팝 나쁜 어른들에 당했죠” 그 연습생이 차린 댄스회사 유료 전용
K팝이 세계적으로 잘나가면 뭐가 좋을까. 엄청난 부와 명예를 누리는 몇몇 팀이 떠오를 것이다. 그들의 소속사는 연매출 1조~2조원 시대를 이어가고 있다. 하지만 이게 다가 아
-
타깃 되면 주가 치솟는다?…개미 ‘행동주의 사용설명서’ 유료 전용
행동주의는 올 한 해면 흘러갈 유행가가 아니다 올해 3월 시장의 가장 뜨거운 관심을 받은 건 ‘행동주의 펀드’였죠. SM엔터테인먼트(이하 에스엠)와 오스템임플란트(이하 오스템
-
상표권이 뭐길래…미국 음악축제에 몰래 등장한 2NE1
걸 그룹 2NE1은 지난달 미국 최대의 음악축제인 코첼라 페스티벌 무대에 깜짝 등장했다. 박봄·공민지·씨엘·산다라박(왼쪽부터)은 7년 만에 ‘완전체’로 무대에 섰다. [코첼라=A
-
"YG 허락 받아야"…2NE1, 美코첼라 비밀리에 등장한 까닭
미국 코첼라페스티벌 무대에 깜짝 등장한 걸그룹 2NE1. 왼쪽부터 박봄, 공민지, 씨엘, 산다라박. 코첼라=APㆍ연합뉴스 지난달 미국 최대 음악 축제 코첼라의 백미는 걸그룹 투애
-
7조 엔터사 3월 출격…김범수, 내수용 넘어 글로벌 도전
카카오가 기업가치 7조원에 달하는 대형 엔터테인먼트 자회사를 세운다. 웹툰·웹소설 플랫폼 ‘카카오페이지’와 카카오TV를 서비스하는 ‘카카오M’을 합병한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이하
‘엔터사 사고’에 대한 영상 검색결과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