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로더 제품들’
검색결과
-
입생로랑 쿠션 뒤집어보라…‘아마존 1위’ K뷰티 숨은 실세 유료 전용
국내 화장품 업계의 대표적인 빅2는 LG생활건강과 아모레퍼시픽? 2024년 ‘뷰덕(뷰티덕후, 화장품 마니아)’의 머릿속은 다르다. 국내 중소형 뷰티 브랜드의 제조 파트너인 ‘코스
-
전지현으로 재미 보더니…IPO 앞둔 컬리 이번엔 제니 승부수
컬리가 7일 뷰티 전문 플랫폼 ‘뷰티컬리’를 공식 오픈하면서 모델로 블랙핑크의 제니를 선정했다. 사진 컬리 모바일 장보기 서비스로 시작한 컬리가 화장품 전문 플랫폼 ‘뷰티컬리
-
[앤츠랩]설화수 화장품이 잘 팔린대, 주가는?
한때는 화장품 대장주이자 중국 소비주 대표주자였더랬죠. 아모레퍼시픽. 그런데 지난 5월 30만원을 찍었던 주가가 요즘엔 20만원 밑에서 헤매고 있습니다. ‘도대체 이 종목 왜
-
'띵동' 기프트콘이 도착했습니다, 370만원 구찌 가방입니다
커피나 케이크만 모바일 선물하기가 가능한 게 아니다. 이제 명품 선물도 기프티콘(모바일 상품권)으로 한다. 100만원 훌쩍 넘는 명품 브랜드의 가방이나 지갑을, 스마트폰으로 전달
-
[게임체인저] "남녀 구분 않는 젠더뉴트럴 화장품 만들었더니 바이어들 러브콜 쏟아졌다"
9조7774억원.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가 추정한 국내 화장품 시장 규모다(2018년 기준). 비누·샴푸 등 퍼스널 케어 제품까지 합하면 14조원이 넘고, 규모 면에서 세계 9위
-
입국장 면세점 영업 시작···제일 잘 팔리는 제품은?
지난 5월 31일 국내 첫 입국장 면세점이 영업을 시작했다. 제1여객터미널 2개소(190㎡×2개), 제2여객터미널 1개소(326㎡) 등 총 3개 매장으로 제1여객터미널은 SM면세
‘에스티로더 제품들’에 대한 영상 검색결과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