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검색결과
-
‘반한감정 때문만은 아냐’…한국 화장품 중국서 안 팔리는 이유
한때 한국 화장품을 대량 사가던 따이궁(代工·보따리상)이 더이상 보이지 않는다. 중국 번화가에서 볼 수 있었던 한국 로드샵 브랜드도 대부분 사라졌다. 2019년까지만해도 중국 전
-
‘2023 국가산업대상’ 산업 브랜드 수상기업은? ①
국내 대표 싱크탱크 산업정책연구원(IPS)은 지난 한 해 동안 산업별로 우수한 성과를 거둔 기업·기관·브랜드를 공모, 선정해 ‘2023 국가산업대상’을 발표했다. 이번 ‘2023
-
[2023 국가산업대상] 안티에이징 성분 기능성 화장품
안티에이징 케어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이동순)의 아이오페가 ‘2023 국가산업대상’ 안티에이징 케어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아이오페는 피부
-
[기업이 힘이다!] ‘iF 디자인 어워드 2022’ 7개 본상 수상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의 ‘iF 디자인 어워 드 2022’ 7개 본 상 수상작. [사진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이 최근 열린 ‘iF 디자인 어워드 2022’에서 7개의 본상을
-
[High Collection] 단 1회 사용만으로도 피부의 컨디션 회복저자극 리페어 안티에이징 ‘스템Ⅲ 크림’
아이오페 ‘스템Ⅲ 크림’은 단 1회 사용만으로도 피부 컨디션을 회복시키고, 2주 사용후엔 피부결·윤기·수 분량·투명도·각질량 등을 개선해 준다. 아모레퍼시픽의 연구소 기반 고기
-
[앤츠랩]설화수 화장품이 잘 팔린대, 주가는?
한때는 화장품 대장주이자 중국 소비주 대표주자였더랬죠. 아모레퍼시픽. 그런데 지난 5월 30만원을 찍었던 주가가 요즘엔 20만원 밑에서 헤매고 있습니다. ‘도대체 이 종목 왜